세금 환급 신청 서비스, 삼쩜삼 찐 이용후기!

목차

    2022. 5. 24. 19:01

    돈-받은-사람
    세금-환급

    저는 약간의 부업 소득이 있는 직장인입니다. 직장인의 특성상 연말정산 때 세금과 관련된 내용을 처리하기 때문에, 환급받을 내용이 없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래도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해 봤습니다. 하지만 17년에 환급받을 내역이 존재했고, 환급 신청을 했습니다. 세금 환급 신청 서비스, 삼쩜쌈 찐 이용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1. 세금 환급 서비스 신청 방법

    신청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본인 인증만 거치면 추가 정보 입력 없이, 환급받을 수 있는 세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I/UX가 토스 스타일처럼 쉽고 간편하게 느껴집니다.

     

    세금환급-안내
    세금-환급-신청-화면

     

     

    환급액을 조회한 후에는 아래와 같이 최근 5년간 납부한 세금 중 얼마를 돌려받을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저는 약 20만원의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환급금액-안내
    세금-환급

     

    '자세히 보기'를 선택하면 환급 내역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알려줍니다. 어떤 이유에서 환급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면 좋겠지만, 거기까지는 알기 어려웠습니다.

     

     

    저는 2017년에 낸 세금에서 20만원 환급받을 내역이 있었습니다. 삼쩜삼에서는 최근 5년까지를 확인해 줍니다. 더 과거에도 환급받을 수 있는 게 있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지금이라도 늦기 전에 해 보는 것이 이득입니다.

     

    예상-환급금액
    예상-환급금액

     

    '환급받고 싶어요'를 선택하면 받을 수 있는 세금과 환급 신청 이용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료는 환급 불가시에는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돈을 안 내고 직접 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굉장히 피곤합니다. 그냥 신청했습니다. 환급을 신청하면 환급 신청 이용료를 납부합니다. 환급 불가시에는 환불되기 때문에 큰 부담은 없습니다.

     

    내-예상환급금액
    예상-환급금액-안내-화면

     

    서비스 이용료를 결제하고, 환급 신청을 끝냈습니다. 부양가족, 카드 정보 등을 추가로 입력하고 환급 받으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미 연말 정산 때 다 한 내용이기 때문에 추가로 하지는 않았습니다.

     

    약 3시간 이후에 아래와 같이 신고가 완료됐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관할 세무소에서 환급 신청 내역을 확정되려면, 2주에서 최대 3개월의 기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약 1개월의 시간이 흐른 후에 실제로  세금을 환급받았습니다. 실제로 세금을 환급받을 줄은 몰랐는데 돈 번 기분이네요.

     

    환급진행경과
    세금-환급신청-진행경과

     

    2. 어플 설치

    제 후기를 보고 삼쩜삼에 관심이 생겼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어플 가입 및 환급신청을 해주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받은 사람과 제가 각각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5월 31일까지입니다. 스타벅스 커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삼쩜삼 어플 다운로드 링크: https://www.3o3.co.kr/gift/?ref=708Fr )

     

    세금 환급 신청 서비스, 삼쩜쌈 찐 이용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확인해서 손해 볼 일은 없으니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