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하긴 아쉬운 신한은행 땡겨요 혜택 알아보기

목차

    2022. 6. 18. 17:41

    신한은행-캐릭터-오토바이-타고-있는-모습
    신한은행-땡겨요

     

    신한은행에서 배달앱을 출시했습니다. 고객,가맹점,배달 라이더의 데이터를 모아 새로운 금융상품을 출시해보겠다는 취지인데요. 그래서 배달을 통한 수익은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은 광고 없이 2%의 수수료만 받는다고 하네요. 출시 초기라 이벤트나 고객 혜택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안 하기에는 아쉬운 신한은행 땡겨요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땡겨요 회원가입 혜택

    회원가입하면 5천원, 첫 주문 후 재주문시 쓸 수 있는 5천원. 총 1만원 쿠폰이 제공됩니다.

     

     

    2. 이차돌 전 메뉴 1만원 할인 (선착순 2만명)

    신한은행 쏠 이벤트 메뉴에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주문금액은 17000원이네요.

     

     

    3. CJ푸드빌 할인 쿠폰 (선착순)

    빕스 15천원, 제일제면소 8천원, 더플레이스 1만원, 빕스샐러드밀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쏠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4. 땡겨요 적금

    적금 가입시 땡겨요 5천원, 10주동안 입금시 5천원, 만기시(잔액 30만원 이상) 5천원 쿠폰을 지급해서 최대 15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땡겨요 적금은 가입기간 6개월로 세전 2.9%이자를 지급하는 통장입니다.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부할 수 있습니다. 이자에 할인쿠폰까지 감안하면 괜찮은 조건이네요. 정기적금이라 월 5만원으로 가입하는 게 가장 효율이 높습니다.

     

     

     

    5. 출첵 이벤트

    땡겨요에서 앱을 위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면, 슬롯모신이 나옵니다. 치킨 쿠폰이나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땡겨요-출석체크-이벤트

     

     

    6. 땡겨요 PLCC카드 혜택

    땡겨요 카드 발급시 5천원 쿠폰 10장, 2만원 이상 주문시마다 5천 포인트(10회)를 지급합니다. 땡겨요 카드는 주문시 결제금액의 10%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입니다.

     

     

    일부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빨리 하시는 게 좋습니다. 음식점 할인쿠폰은 종료 후에도 다른 음식점으로 또 진행되지 않을까 싶네요. 얼핏 봐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습니다. 배달음식을 자주 드신다면 꽤 쏠쏠하겠습니다.

     

    땡겨요는 별도 앱을 다운로드 받아도 되고, 아니면 신한 쏠(SOL)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앱 하단에 땡겨요 메뉴가 있습니다.

     


    오늘은 안 하기에는 아쉬운 신한은행 땡겨요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은 출시 초기라 가맹점도 많지 않고, 이용고객수 월 6만 정도라고 하네요. 하지만 신한은행에서 힘을 주고 있는 만큼 더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의 배달앱들과의 경쟁에서 의미있는 위치를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