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 난 렌즈 세척액 에이오셉 플러스 구매하는 방법

목차

    2023. 1. 21. 10:24

    에이오셉-플러스
    에이오셉-플러스

    렌즈 세척액은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에이오셉 플러스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문제는 요즘 구하기가 어렵다는 건데요. 원료가 모자라서 생산량이 많지 않다고 합니다. 그래서 구하기가 정말 하늘의 별따기 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병 구입했습니다. 렌즈 세척액 에이오셉 플러스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에이오셉 플러스는 다른 세척액과 다르게 과산화수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미끌거리지도 않고 피부자극도 적다고 하네요. 최근에 생산량이 줄어들면서 구매하기가 어려운데요. 재고가 있어도 금방 소진되고 당근마켓 같은 데서는 웃돈을 받고 파는 경우도 있다고 한데요. 저도 최근에 찾아보니까 23,000원에 판매하시는 분이 있더라고요.

     

    에이오셉 플러스 필요해도 구하기가 정말 어려운데요. 현재 살 수 있는 곳은 올리브영 입니다. 정가 12,500원에 10% 할인해서 11,200원에 판매하는데요. 인당 1개만 구매가능합니다. 배송료 2,500원을 포함하여 13,7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공급이 부족해서 올리브영에서 금방 재고가 소진된다고 하네요. 다음에 사려면 또 언제 올라올지 모릅니다. 살 수 있을 때 사두는 곳이 좋겠네요.

     

    매장에 직접 가서 살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올리브영 앱을 설치하신 다음에 에이오셉을 검색하시면 제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때는 할인 카드를 이용하면 좋은데요. 저는 CJ 롯데카드를 추천합니다. 전월실적 기준이 없어도 할인 받을 수 있고요. 올리브영은 10%할인, 1% 적립이 가능합니다. 온라인몰도 할인이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에이오셉 플러스 쓰다가 구하기 어려워서 바이오클렌으로 바꿔봤는데요. 이 제품의 주원료는 붕산, 붕사 입니다. 용액을 2개 섞어야 되기도 하고 좀 미끌거리더라고요. 에이오셉 플러스는 주로 관산화수소가 많이 들어 있어서 괜찮지만, 다른 제품은 염기성 성분이 들어 있어서 미끄럽다고 합니다. 미끄러워서 사용하기 불편한 점도 있지만 원재료의 안전성도 에이오셉 플러스가 더 좋다고 합니다. 생산에 대한 문제가 해결되서 앞으로는 좀 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