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실적과 혜택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방법, 더쌘 카드 이용후기

목차

    2023. 3. 8. 07:02

    더쌘카드-아이콘
    더쌘카드

    신용 카드 두 장만 사용해도 전월실적기준 충족 됐는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카드 사용할 때도 이 가맹점은 어느 카드로 쓰는 게 좋을지 고민이 되는데요.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앱이 있습니다. 여기에 앱을 사용하면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카드 실적과 혜택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방법, 더쌘 카드 이용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더쌘 카드는 카드 관리를 도와주는 앱입니다. 010페이 체크카드로 알려진 헥토파이낸셜에 개발했습니다. 기능은 크게 실적&혜택 자동관리, 혜택찾기, 사용내역, 포인트 혜택의 4가지로 구성돼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사용할 때 포인트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이 방법도 포스팅 하단에서 다루었습니다. 기능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실적&혜택 관리, 혜택 찾기

    실적관리는 카드별 달성해야 하는 전월실적을 관리하는 화면입니다. 보유한 카드는 별도로 등록할 필요 없습니다. 마이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해 자동으로 카드가 등록됩니다. 카드별로 실적이 달성됐는지 알람도 받을 수 있는데요. 카드사앱에서도 실적 확인은 가능하지만 체리피킹을 더 잘 할 수 있게 최적화 됐다고 보시면 됩니다.

     

    더쌘카드-혜택확인-카드수익금
    더쌘카드-혜택확인-카드수익금

     

    혜택관리는 가맹점에서 어떤 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혜택을 더 많이 볼 수 있는지 알려주는 기능인데요. 이미 사용한 가능점에 대해서 지도해주고, 이를 확인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사용할 가맹점을 선택하면 어떤 카드가 가장 좋은지도 알려줍니다.

     

     

    2. 사용내역

    언제 어디서 사용했는지 모아서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카드를 여러 개 사용하는 분에게 유용한 서비스인데요. 모든 카드 사용내역을 하나의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출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3. 포인트 혜택

    앱을 활성화하기 위해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드 수익금 지갑에 가면 더쌘 카드에서 지급한 포인트를 볼 수 있는데요. 최초 회원가입시 500포인트를 지급하고, 이후 혜택관리 화면을 이용할 때마다 추가 포인트를 줍니다. 50포인트는 받을 수 있어 웬만한 출첵 이벤트보다 낫습니다.

     

    친구코드를 입력하면 1000포인트도 받을 수 있는데요. 제 친구코드는 yhvBOYlW 입니다. W 앞에 소문자는 엘(l)입니다. 앱을 설치하고 우측 상단 아이콘을 클릭해서 전체메뉴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카드수익금 지갑'을 클릭하시고 하단에 보면 친구 초대코드를 입력하는 란이 있습니다. 여기에 위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네이버 페이나 GS25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더쌘카드를 이용하면 아쉬운 점은 아직 모든 카드가 자동 등록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해서 가지고 있는 카드는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더쌘카드에서 제공하는 것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제가 가진 카드 중 일부는 서비스내용이 없어  직접 등록해야 했습니다.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많은 카드가 자동등록이 가능합니다.

     

    카드 실적과 혜택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방법, 더쌘 카드 이용후기를 알아봤습니다. 과거에도 다른 비슷한 서비스가 있었는데요. 더쌘 카드는 카드 데이터가 잘 정비돼 있고, 앱사용에 따른 포인트도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앱의 수익 모델은 광고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무쪽록 잘 정착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