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프로의 컬러 선택, 내추럴 티타늄이 주목받는 이유

목차

    2023. 10. 6. 20:50

    아이폰15-프로

    최근에 출시된 아이폰 15프로 및 프로 맥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 모델은 블랙, 화이트, 블루, 내추럴 티타늄의 4가지 컬러의 제품이 있습니다. 아이폰 색깔이 점점 다양해지면서 어떤 컬러를 선택해야 되는지 고민이 되는데요. 이번에 아이폰 컬러 선택에 대한 고민을 중심으로 깊게 들어가보겠습니다.

     

     

    1. 아이폰 15 프로 컬러 선택

    아이폰 15 프로는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랙, 화이트, 블루, 그리고 내추럴 티타늄의 다양한 선택지가 주어집니다. 컬러를 고민하기 전에 케이스를 사용할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아이폰은 그 자체로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많은 사용자들이 이 디자인을 최대한 살리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이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서는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컬러 선택도 더 중요한 의미를 갖게 됩니다.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으면 '아이폰이 금방 망가질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보완하기 위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에 대해서는 포스팅 하단에서 다뤄보겠습니다.

     

    2. 메인 컬러의 중요성

    아이폰 14 프로에서는 딥퍼플이라는 독특한 컬러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컬러는 아이폰 14 프로만의 특별한 색상으로, 사용자에게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는 느낌을 강하게 주었습니다. 아이폰 14 프로에서만 이 색상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 프로에서는 '내추럴 티타늄'이라는 색상이 그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색상은 아이폰 15 프로만의 독특한 색상으로, 사용자에게 신제품의 특별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아이폰14-프로-딥퍼플

     

    3. 내추럴 티타늄의 특징

    내추럴 티타늄은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티타늄의 고유스러운 색상을 갖고 있습니다. 이 색상은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신제품의 특별함을 강조하며, 유분이나 지문도 잘 묻지 않아 관리하기도 편리합니다. 블루나 블랙이 외부환경에 약하다는 얘기가 있는데요. 미국에서 출시된 샘플에서 손에 있는 유분이 잘 묻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때 티가 굉장히 많이 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고 걱정할 만큼은 아니겠지만, 손에 기름이 많거나 닦는 것이 귀찮다면 내추럴 티타늄을 선택하는 것이 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티타늄 소재의 특성상 기스가 잘 생길 수 있는데요. 이 때도 어두운 색보다는 밝은 색이 더 티가 안 납니다. 하지만 애플에서 출시하는 제품이 항상 최적화가 잘 되고, 품질이 좋기 때문에 문제가 될 정도로 기스가 많이 생기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이 걱정된다면 밝은색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재 가장 많이 주문되고 판매되는 색상도 내추럴 티타늄입니다.

     

    아이폰15-프로-내추럴-티타늄

     

     

    4. 아이폰 내구성 및 애플케어의 중요성

    아이폰은 그 자체로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특히, 애플케어 플러스를 이용하면, 아이폰의 수명을 더욱 늘릴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다 망가져도 교환할 수 있고요. 사용하다 중고로 판매할 때로 새 핸드폰으로 리퍼 받아서 팔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는 아이폰 사용자에게 다양한 보호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폰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5. 그래도 중요한 건

    아이폰 15 프로의 메인 색상은 내추럴 티타늄입니다. 그래도 색상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취향입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색깔의 제품이 없고, 어떤 색상을 골라야 할 지 고민된다면 메인 컬러인 '내추럴 티타늄'을 고민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6. 아이폰15 사전예약

    아이폰15는 10월 6일부터 국내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초기 출시할 때는 수요가 많아, 제품을 구매할 때까지 시간이  걸리는데요. 지금도 사전예약 제고가 품절된 것도 있습니다. 이에 아이폰 15 사전예약할 수 있는 주소를 공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15 프로는 그 독특한 컬러와 함께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내추럴 티타늄 같은 독특한 컬러 선택은 아이폰 사용자에게 새로운 느낌을 주며, 아이폰의 특별함을 더욱 강조해줍니다. 여러분도 아이폰 15 프로의 독특한 컬러를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