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벌기, 한달에 10만원 버는 법 - 쉬운 부업거리

목차

    2018. 5. 5. 08:42

    지폐-날리는-모습

    '남의 돈 먹기 어렵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돈을 버는 일이 어렵다는 말인데요. 하지만 우리는 사람인지라 누구나 더 쉽고 편하게 돈을 벌고 싶어합니다. 열심히 일해도 돈 벌기 힘들긴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한달에 10만원 정도라면 쉽게 벌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오늘은 제가 알고 있는 가장 쉽게 한달에 10만원 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가장 쉽지만 지속하기 어려운 방법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1. 금융 이벤트 참여

    금융 업종은 업의 특성상 투입하는 비용대비 이익률이 높은 업종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에는 꽤 쏠쏠한 이벤트가 많습니다. 최근에 본 것 중에는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이벤트가 그러했는데요.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면 현금 2만원이 지급됩니다. 창구에 가지 않고 핸드폰으로 5~10분이면 계좌를 만들 수 있으니, 시간 투입 대비 괜찮은 이벤트입니다. 이벤트는 기간이 계속 연장되며 현재도 진행중입니다.

     

    주식 이관 이벤트도 괜찮습니다. 가지고 있는 주식을 다른 증권사로 이관하면 경품이나 현금을 지급합니다. 이관 금액에 따라 지급 금액의 편차가 있지만 보통 3만원에서 10만원까지 지급 됩니다. 물론 이 이벤트는 가지고 있는 주식이 있어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지속하기 어렵지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괜찮은 방법입니다.

     

     

    2. 온라인 마케팅 활동

    예전에는 기업이 홍보나 마케팅 활동을 하려면 직접 찾아가거나 TV, 라디오 등 언론 매체를 통해서 했습니다. 해당 매체들은 시간과 비용을 많이 투입해야 하고 개인들이 접근하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SNS 같은 디지털 매체를 통해서 홍보나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면서 개인도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게 된 것인데요. 홍보를 하다보면 마음의 상처를 입을 때도 있지만, 열심히 하면 한달에 10만원 이상의 수입은 가능했습니다. 주요 대행사로는 '텐핑'과 '애드픽'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3. 블로그 운영

    제가 가장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그 이유는 다른 활동에 비해 시간 활용이 자유롭고 지속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은 언제든 할 수 있고, 예약 발행도 가능하기 때문에 꼭 특정시간에 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앞에 애기한 이벤트나 온라인 마케팅 활동은 행위가 끝나면 수익도 바로 떨어딥니다. 다람쥐 챗바퀴 돌듯 계속해야 하는데요. 물론 블로그도 물론 계속 포스팅을 해야 하지만, 키워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작성한 이전 글에 계속 추가로 포스팅이 더해지면서 블로그가 성장하는 재미를 보는 것도 쏠쏠합니다.

     

    수익을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필자는 애드센스가 가장 좋습니다. 수익적인 측면과 지속적인 부분에서 다른 플랫폼보다 우수합니다.

     

    하지만, 블로그의 가장 큰 장점은 글을 올리면서 자기개발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인데요. 생각을 정리하고 글을 작성하면서 작문 실력도 늘고 기억에도 오래 남게 됩니다. 또한 블로그를 하려면 html지식도 필요하기 때문에 반강제적으로 컴퓨터 공부도 하게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한달에 10만원 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람마다 얼굴이 다르고 성격이 다르듯이 일도 본인에게 맞는 일이 있고 안 맞는 일이 있습니다. 어떤 일이든 자신에게 맞는 일을 찾아서 꾸준히 해 나가면 좋은 결과가 오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