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아임 욜로 알아보기

목차

    2018. 7. 30. 06:00

    롯데카드에는 나다운 카드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아임(I'm)카드 시리즈의 카드들을 출시하고 있다.
    각각의 시리즈들은 WONDERFUL, YOLO, GREAT, CHEERFUL, HEARTFUL, JOYFUL로 삶의 라이프 스타일들을 대표하고 있다. 이전 포스팅에서 아임치어풀, 조이풀, 하트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참조: 아임치어풀 카드 알아보기아임조이풀 카드 알아보기아임하트풀 카드 알아보기)

    오늘은 그 중에서 아임 욜로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제목


    추천포스트


    yolo는 '인생은 한 번 뿐이다'라는 뜻으로 You Only Live Once의 앞글자를 따서 만들어진 신조어이다. 단어에서부터 인생을 즐기고 행복하게 살고자 하는 욕구가 팍팍 느껴진다.
    롯데카드에서 제작한 아임욜로 카드 홍보 영상에서도 욜로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롯데카드 I'm 욜로 홍보영상)


    아임욜로 카드의 연회비3만 5천원으로 기존에 롯데카드들과 비교하면 높은 편에 속한다. 국내전용과 해외겸용이 모두 3만5천원으로 굳이 국내전용을 선택할 필요는 없다. 거기에 아임욜로 카드는 해외이용금액에 혜택이 있으므로 당연히 해외겸용을 선택하여야 한다.

    욜로카드디자인

    (아임 욜로 카드 디자인)


    욜로카드_주요혜택

    (아임 욜로 카드 주요혜택)


    아임 욜로 카드의 주요혜택해외 이용금액 1.2%할인쇼핑, 커피, 택시 5~10%할인, 공항라운지 무료이용이다. 서비스에서도 쇼핑과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카드라는 것이 팍팍 느껴진다. 서비스 내용은 봤으니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율을 살펴보도록 하자.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60만원 이상

    90만원 이상 

    120만원 이상 

    150만원 이상 

    해외이용 할인한도

    없음

    쇼핑 할인한도

    5,000원

    10,000원

    15,000원

    20,000원

    25,000원

    힐링 할인한도

    5,000원

    10,000원

    15,000원

    20,000원

    25,000원

    (전월 실적과 할인한도)


    쇼핑 할인드럭스토어/SPA브랜드(UNIQLO, ZARA, H&M) 10%, 백화점/아울렛/면세점 5% 할인을 말한다. 힐링 할인택시, 커피전문점/베이커리 10%, 미용실 5%, 피부과/피부관리실 5% 할인을 의미한다.

    30만원에 1만원 할인이면 할인한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아임욜로 카드할인금액도 전월이용실적에 포함된다. 따라서 할인업종만으로 전월실적을 채울 수 있다. 그렇게 할 경우 30만원에 1만원 할인으로 약 3.3%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실 이 카드는 어느 전월실적 구간이라도 할인 업종으로 다 채운다면 3.3%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실 카드를 사용하여 3.3%의 혜택을 받는다는 것은 굉장히 어렵기 때문에 잘 쓰면 꽤 괜찮은 카드가 될 수 있다.


    아임욜로카드_실적조건

    (아임욜로카드 실적조건)


    아임욜로카드 실적산정시 국세, 지방세 등의 세금납부와 아파트관리비 등은 제외되니 주의하도록 하자.


    아임욜로카드를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보자.
    (참조: 아임욜로카드 바로가기)


    오늘은 이렇게 아임욜로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아임욜로카드는 할인업종을 대상으로 카드를 사용하면 높은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꽤 괜찮은 카드이다. 특히 공항라운지도 무료이용이 가능하니 해외이용을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신용등급은 돈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