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하기

2018. 7. 19. 14:00

카드나 지갑을 잃어버리기 되면 굉장히 불안해진다. 선량한 사람이 주워 분실물로 잘 신고할 수도 있지만 누군가 주워 사용하다면 심신으로 타격이 크다. 카드의 경우 뒷면에 서명을 했다면 부정사용을 어느 정도 방지할 수 있겠지만, 분실 신고를 하여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오늘은 롯데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제목


롯데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다. 콜센터를 이용하는 방법, 인터넷/모바일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 챗봇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콜센터를 제외하고는 로그인을 해야 되기 때문에 아이디, 패스워드를 알고 있어야 한다.


먼저 콜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분실신고 재발급은 처리가 빠르면 빠를수록 좋은 항목이다. 그래서 별도의 전용 전화번호가 있다. 아래의 순서로 전화하면 분실신고를 할 수 있다.


콜센터 순서: 1588-8300으로 전화 -> 1번 -> 1번 -> 개인카드(1번), 법인카드(2번) ->
                      주민번호 13자리 입력 
-> 비밀번호 4자리 입력(모를 경우 0번 입력) ->
                      0번(상담사 연결)
 


추천포스트


다음으로 홈페이지나 모바일웹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동일하게 롯데카드 App에서도 분실신고 재발급이 가능하다.

메뉴 위치는 비슷하므로 모바일웹을 기준으로 이야기해보도록 하자. 모바일웹 우측 상단에 '3개의 선이 쌓여있는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전체메뉴로 이동한다. 여기서 [고객센터]-[카드도난분실신고]-[카드도난분실신고]를 클릭하면 분실신고를 하고 이후에 재발급 신청까지 가능하다.


카드도난분실신고

(카드도난분실신고)



마지막으로 롯데카드 챗봇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웹, 앱 우측 하단에 보면 사람 모양의 아이콘이 있다. 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챗봇을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_챗봇

(롯데카드 챗봇, 호기심에 눌러보게 된다)


챗봇이 올리면 좌측 상단에 'HELP'를 클릭한다. 그러면 챗봇에서 사용가능한 메뉴들이 나오는데 6번째에 카드도난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온다. 해당 메뉴를 선택하면 챗봇을 통해 분실신고를 하고, 이후에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챗봇_분실신고



오늘은 이렇게 롯데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재발급은 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었고, 홈페이지나 모바일웹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콜센터를 이용해서 하는 것이 가장 편리할 것이다.


알면 알수록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사용 꿀팁과 다양한 활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롯데카드 사용 꿀팁, 어떤 것이 있을까? 클릭!


이 글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