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하기

목차

    2018. 7. 19. 14:00

    롯데카드-앞면
    롯데카드

    카드나 지갑을 잃어버리면 불안해집니다. 선량한 사람이 주워 분실물로 신고할 수도 있지만 누군가 주워 사용하다면 심신으로 타격이 큽니다. 카드의 경우 뒷면에 서명을 했다면 부정사용을 어느 정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실 신고를 하여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콜센터를 이용하는 방법, 인터넷/모바일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콜센터를 제외하고는 로그인을 해야 되기 때문에 아이디, 패스워드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1. 콜센터 이용 방법

    분실신고 재발급은 처리가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그래서 별도 전용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전화하면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1. 1588-8300으로 전화
    2. 1 두 번 입력
    3. 개인카드(1번), 법인카드(2번)
    4. 주민번호 13자리 입력
    5. 비밀번호 4자리 입력(모를 경우 0번 입력)
    6. 0번(상담사 연결)

     

     

    2. 홈페이지나 모바일웹 이용 방법

    동일하게 롯데카드 App에서도 분실신고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메뉴 위치는 비슷하므로 모바일웹을 기준으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모바일웹 우측 상단에 '3개의 선이 쌓여있는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전체메뉴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고객센터]-[카드도난분실신고]-[카드도난분실신고]를 클릭하면 분실신고를 하고 이후에 재발급 신청까지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재발급은 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었고, 홈페이지나 모바일웹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콜센터를 이용해서 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