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무이자 할부 18년12월31일까지!

목차

    2018. 8. 3. 06:00

    카드사의 경영 환경은 나날이 어려워지고 있다. 다양한 페이 서비스의 출현과 가맹점 수수료 인하, 최근에는 서울시에서 추진하는 제로페이까지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하지만 경쟁이 심화되면서 역으로 우리들은 더 좋은 서비스들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있다.
    오늘은 롯데카드 무이자 할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제목


    추천포스트


    과거에는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기본으로 탑재돼 있는 카드들도 많았지만 요즘은 거의 보기 힘들다. 최근에 출시된 카드 중에는 씨티 클리어 카드가 유일한 듯 하다.
    (참조: 씨티클리어카드 서비스 및 할인 알아보기)


    그리고 최근에 롯데카드에서 18년 12월 13일까지 모든 카드에 대해서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여왔다.

    롯데카드_무이자할부

    (롯데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바로가기)


    슬림 할부는 부분 무이자 할부 서비스이다. 6개월은 1회차만 할부수수료를 내고, 나머지는 무료로 쓸 수 있다. 10개월시에는 1~2회차, 12개월시에는 1~3회차만 할부수수료를 내면 된다.

    단, 무이자 할부 이용시에는 포인트 및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으니 주의하자.


    오늘은 이렇게 롯데카드 무이자할부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신용카드 혜택을 더 똑똑하게 누리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신용카드 사용법 BEST3! - 혜택편)



    자본주의 사회에서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신용등급은 돈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알면 알수록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사용 꿀팁과 다양한 활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롯데카드 사용 꿀팁, 어떤 것이 있을까? 클릭!


    이 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