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VIP항공마일리지 카드 더베스트 플러스 카드 알아보기!

2019. 4. 11. 06:30

카드의 꽃 중 하나는 VIP시장이다. 카드사의 이미지도 제고할 수 있으며 카드이용금액도 다른 카드에 비해 높다. VIP마케팅은 현대카드가 가장 잘 하고 있다. 최근에는 그린이라는 독특한 색깔의 카드를 출시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참조: 현대 더 그린카드 the Green 알아보기 ) 그린카드는 여행과 항공에 특화된 카드로 다른 카드사에서 비슷한 컨섭의 카드를 출시하거나 기존 카드를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오늘은 신한 VIP항공마일리지 카드 더베스트 플러스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신한카드_더베스트플러스



더베스트 플러스카드는 기존에 있는 더베스트 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항공마일리지 기능이 강화되고 기프트 서비스가 추가되었다. 더베스트 카드는 이제 신규발급이 불가능하므로, VIP카드를 발급받으려는 고객들은 더베스트 플러스카드로 많이 이동할 듯 하다.


더베스트 플러스카드의 연회비는 30만원이다. 카드 브랜드는 비자・마스터・URS가 있다. URS는 신한카드가 JCB와 제휴해서 만든 브랜드로 국내 가맹점과 해외에서는 JCB의 가맹점 및 ATM을 사용할 수 있다. 일본에서만 쓸 수 있을 것 같지만 그렇지는 않다. 해외에 JCB로고가 붙은 가맹점에서는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URS네트워크

( URS브랜드 해외네트워크 )



비자, 마스터의 연회비는 30만원이고, URS의 연회비는 29만5천원이다. 5천원 밖에 차이가 안 나므로 굳이 URS선택할 필요는 없을 듯 하다. 이 카드는 해외이용금액에 대한 혜택도 있으므로, 해외사용이 자유로운 비자나 마스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카드의 주요서비스는 기프트, 항공마일리지,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특급호텔 라운지 무료음료, 골프 할인이다. 서비스 내용은 괜찮다. 골프를 안 친다면 골프할인서비스가 조금 아깝긴 하지만, 모든 서비스가 충분히 이용가능하다. 


더베스트 플러스카드의 주요 서비스를 표로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다.


내 용

실적기준

한도

혜택

기프트 서비스

- 초년도 신판 200만원 이상

- 2찬년도 신판 300만원 이상

년 1회

- 호텔숙박・스파・면세점 이용권 중 선택 (23만원 상당)

항공마일리지 서비스

- 전월 신판 200만원 이상

-

- 대한항공국내 1,500원당 1.5마일리지, 해외 1,500원당 3마일리지
- 아시아나: 국내 1,000원당 1.5마일리지, 해외 1,000원당 3마일리지

- 전월 신판 200만원 미만

-

- 대한항공: 국내 1,500원당 1마일리지, 해외 1,500원당 1마일리지
- 아시아나: 국내 1,000원당 1마일리지, 해외 1,000원당 1마일리지

 공항라운지 무료

- 전월 신판 30만원 이상시

월4회, 연20회

- 이용가능 라운지 링크 참조: theloungemembers.com

 호텔라운지 무료 음료

- 전월 신판 30만원 이상시

월 1회, 연4회

 - 1회당 2잔 이용가능, 이용가능 호텔 링크 참조: 이용가능호텔 보러가기

 골프 할인

-  전월 신판 30만원 이상시

 월2만원,

연10만원

 - 국내 실외골프장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보통 기프트는 연회비에 준하는 금액의 서비스를 해 주는데, 신한 더베스트플러스 카드는 연회비보다는 금액이 좀 작다. 하지만 항공마일리지 서비스가 괜찮다. 물론 그래도 SC제일은행의 제일 플러스 카드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이 카드는 공항라운지 무료이용도 가능하다. 항공마일리지 적립을 위해서하면 다른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 참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최고 카드 알아보기 )


현대 더 그린카드와 한 번 비교해보자. 현대 더 그린카드는 연회비가 15만원으로 30만원에 비해 저렴하다. 더그린카드는 M포인트를 적립해주는데 200만원 이상시 2% 적립이다. 하지만 현대M포인트는 1포인트가 1원의 가치를 한다고 보기 어렵다. 약 0.67원으로 보면 적립률은 1.3~4%정도 될 듯 하다. 그래서, 적립혜택은 신한 더베스트 플러스 카드가 좋다. 연회비가 비싸다는 점만 빼면 그 외의 서비스 구성도 신한카드가 더 좋다.


결론적으로 연회비나 혜택면에서는 신한 더베스트 플러스 카드가 우세하다. 단 연회비 대신 제공하는 기프트가 본인에게 유용한 서비스이고, 항공마일리지 적립이 필요한 경우이다. 기프트를 이용해야 연회비가 7만원 꼴이 된다. 기프트가 본인에게 유용하지 않다면 현대 더 그린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나을 듯 하다.
( 참조: 
현대 더 그린카드 the Green 알아보기 )


신한 더베스트 플러스카드를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보자.
( 참조: 신한 더베스트 플러스카드 홈페이지 보러가기 )



오늘은 이렇게 신한 VIP항공마일리지 카드인 더베스트 플러스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연회비나 혜택 면에서 현대 더 그린카드보다 우세하지만, 기프트가 본인에게 유용해야 한다. 항공마일리지 적립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SC제일은행의 제일 플러스 카드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신용등급은 돈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