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메뉴와 ARS 상담원 바로 연결하기

목차

    2019. 5. 6. 08:03

    카드를 이용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 일이 생깁니다. 가장 쉽게는 분실신고부터 각종 문제가 생겼을 때 고객센터를 찾게 되지요. 하지만 고객센터 번호를 외우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길고 긴 ARS의 터널을 지나는 것도 스트레스 받는 일입니다.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빠른 단축메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사에 전화를 해서 업무처리를 하는 것은 피곤한 일입니다. 상담원과 통화연결 메뉴로 진입하기도 힘들고, 그마저도 장기간 기다려야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과 모바일앱이 잘 되어 있어, 이 채널들을 활용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 카드한도 조회 및 상향을 하고 싶다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 메뉴가 잘 돼 있습니다.
    • 카드사용내역 확인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흩어져있는 금융정보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그래도 상담원과 연결해야겠다면 아래 내용을 참조해 보세요.

     

     

     

    씨티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1000이다. 참고로 한국씨티은행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7000이다. 씨티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아래와 같이 긴 ARS메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ARS 메뉴 단축번호
    보이스 피싱 신고 82번
    씨티 모바일앱 바로가기 7번
    카드회원 간편조회 서비스 #
    분실신고 1번
    회원  2번
    신용카드 비밀번호 신규 등록 및 변경, 사용등록 3번
    가맹점 4번
    신규발급 조회 및 비회원 기타 서비스 5번
    지역카드 회원 6번

     

     

    첫 번째 메뉴에서는 상담원을 연결하는 번호가 없습니다. 상담원을 연결하려면 우선 '2번'을 눌러 회원메뉴에 진입해야 하지요. 회원메뉴에 진입하면, '개인정보 입력을 원치 않을 경우는 *표, 카드번호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을 입력'하라고 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본인인증을 위해 추가로 생년월일 6자리를 입력하라고 하지요. 생년월일까지 입력을 마치면 아래와 같은 ARS메뉴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ARS 메뉴 단축번호
    한도조회 1번
    결제금액 조회 및 변경, 즉시출금 2번
    사용내역 및 사용실적 조회 3번
    신용카드 대출 4번
    카드해지  5번
    카드정보 문자알림 서비스 및 결제정보 변경 6번
    포인트 조회 및 사용 7번
    사용등록 8번
    이용대금명세서 재발송 및 각종 팩스 서비스 9번
     상담원 연결 0번 

     

     

    상담원 연결은 0번임에도 불구하고, ARS메뉴 설명 제일 마지막에 있습니다. 사람들이 바로 상담원 연결을 선택하면, 그만큼 상담원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부러 마지막에 빼놓은 것을 알지만 사용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좀 짜증나는 일입니다.

     

    상담원을 바로 연결하려면, '2번 입력 - 휴대전화번호 입력 + #버튼 - 생년월일 6자리 입력 - 0번 입력'을 해야 가능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바로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ARS메뉴 단계도 많아 조금 복잡하지만, 몇 단계를 거치면 기다리던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귀찮으면 그냥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필요한 내용을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씨티 메가마일 카드 재출시,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알아보기!

    항공사 마일리지 서비스는 카드사의 단골재료 중의 하나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카드사 수익악화를 이유로 카드들이 단종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씨티카드에서는 메가마일 스카이패스 카드를

    tari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