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메뉴와 ARS 상담원 바로 연결하기

2019. 5. 6. 08:03

카드를 이용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 일이 생긴다. 가장 쉽게는 분실신고부터 각종 문제가 생겼을 때 고객센터를 찾게 된다. 하지만 고객센터 번호를 외우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길고 긴 ARS의 터널을 지나는 것도 스트레스 받는 일이다.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빠른 단축메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고객센터



카드사에 전화를 해서 업무처리를 하는 것은 피곤한 일이다. 상담원과 통화연결 메뉴로 진입하기도 힘들고, 그마저도 장기간 기다려야 통화를 할 수 있다. 요즘은 인터넷과 모바일앱이 잘 되어 있어, 이 채널들을 활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카드한도 조회 및 상향을 하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한도조회와 상향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 메뉴가 잘 되어 있다.
( 참조: 씨티카드 한도조회 및 상향방법 알아보기 )



카드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보자. 씨티카드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흩어져있는 금융정보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 참조: 씨티카드 사용내역 조회, 쉽게 하는 법 )


그래도 상담원과 연결해야겠다면 아래 내용을 참조하자.



씨티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1000이다. 참고로 한국씨티은행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7000이다. 씨티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아래와 같이 긴 ARS메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ARS 메뉴

단축번호

보이스 피싱 신고

82번

씨티 모바일앱 바로가기

7번

카드회원 간편조회 서비스

#

분실신고

1번

회원 

2번

신용카드 비밀번호 신규 등록 및 변경, 사용등록

3번

가맹점

4번

신규발급 조회 및 비회원 기타 서비스

5번

지역카드 회원

6번



첫 번째 메뉴에서는 상담원을 연결하는 번호가 없다. 상담원을 연결하려면 우선 '2번'을 눌러 회원메뉴에 진입해야 한다. 회원메뉴에 진입하면, '개인정보 입력을 원치 않을 경우는 *표, 카드번호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을 입력'하라고 한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본인인증을 위해 추가로 생년월일 6자리를 입력하라고 한다. 생년월일까지 입력을 마치면 아래와 같은 ARS메뉴설명을 들을 수 있다.


ARS 메뉴

단축번호

한도조회

1번

결제금액 조회 및 변경, 즉시출금

2번

사용내역 및 사용실적 조회

3번

신용카드 대출

4번

카드해지 

5번

카드정보 문자알림 서비스 및 결제정보 변경

6번

포인트 조회 및 사용

7번

사용등록

8번

이용대금명세서 재발송 및 각종 팩스 서비스

9번

 상담원 연결

0번 



상담원 연결은 0번임에도 불구하고, ARS메뉴 설명 제일 마지막에 있다. 사람들이 바로 상담원 연결을 선택하면, 그만큼 상담원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부러 마지막에 빼놓은 것을 알지만 사용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좀 짜증나는 일이다.


상담원을 바로 연결하려면, '2번 입력 - 휴대전화번호 입력 + #버튼 - 생년월일 6자리 입력 - 0번 입력'을 해야 가능하다. 



오늘은 이렇게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바로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ARS메뉴 단계도 많아 조금 복잡하지만, 몇 단계를 거치면 기다리던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다. 사실 귀찮으면 그냥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필요한 내용을 확인하는 것도 방법일 듯 하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신용등급은 돈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 참조: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알아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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