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얼굴 동물상 테스트, 나랑 닮은 동물상 특징은?

목차

    2020. 5. 21. 06:30

    사람은 누구나 하나씩 닮은 동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은 사람의 신체 중 가장 두드러지고는 곳으로 여러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지요. 그래서, 관상을 보기도 하고 신경도 많이 씁니다. 최근에 얼굴을 이용해서 동물상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게 되어 간단히 포스팅을 해 봅니다. 오늘은 신기한 얼굴 동물상 테스트와 나랑 닮은 동물상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랑 닮은 동물상을 알아보기 위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자신의 사진을 올려보세요. 5~10초 정도 기다리면 자신과 가장 닮은 동물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을 지우고 다시 올리면, 이전 결과가 나옵니다. 5초만 기다려주세요.



    얼굴 사진을 올려놓거나
    클릭해서 업로드해 보세요!


    your image


    동물상별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양이상

    고양이 상은 입술이 얇고 눈꼬리가 약간 올라간 얼굴형이 많습니다. 눈은 찢어진 듯 큰 눈을 가진 경우가 많지요. 약간 서구적인 얼굴의 느낌을 많이 줍니다.

    고양이는 가까워지기 어려운 동물입니다. 고양이 상을 가진 사람들도 시키하고 약간 도도한 느낌을 갖게 합니다.

    고양이 상을 가진 남자 연예인으로는 강동원, 이종석, 안재현 등이 있습니다. 여자 연에인은 한혜진, 송해나 등이 대표적이네요.


    강아지상

    귀엽고 눈코입이 동글동글한 얼굴형이 많습니다. 눈이 초롱초롱하고 약간 처진 경우가 많지요. 강아지는 많은 사람들이 애완용으로 키우는 귀여운 동물입니다. 강아지상을 닮은 사람들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많이 주지요. 다정다감하고 친절한 성격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네요. 순한 이미지의 얼굴들이 많습니다.

    강아지상을 가진 대표 연예인으로 워너원 강다니엘, EXO 백현, 박보검, 송중기 등이 있습니다. 


    공룡상

    공룡은 크고 힘이 센 동물(?)입니다. 그래서, 얼굴선이 굵직한 얼굴들이 많습니다. 다소 남성미가 있는 얼굴형으로 볼 수 있지요. 공룡형의 얼굴상을 가진 대표 연예인으로는 김우빈, 탑, 류준열 등이 있습니다.


    곰상

    곰은 느리고 우직한 이미지를 많이 줍니다. 게으른 사람을 보고 곰 같다는 말을 하기도 하지요. (실제 곰은 빠르고 무섭다고 합니다.)

    곰은 만화나 캐릭터에서 귀여운 이미지를 많이 줍니다. 곰의 얼굴형을 가진 사람들도 귀여운 이미지의 사람들이 많습니다.


    혹시 자신의 얼굴과 비슷한 동물이 나오지 않았나요? 재미로 해 보는 것이 너무 개념치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


    여러분들이 선호하는 얼굴상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