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운세 어플 추천, 점신 - 사주부터 타로, 관상까지!

2020. 7. 13. 07:00

운세가 꼭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에게 앞으로 일을 한 번 생각하게 하는 기회가 된다. 어떤 일이 일어날지 어떻게 대비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해보는 것으로도 충분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점을 보기 위해 유명한 곳을 찾아가는 방법도 있지만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든다. 그러던 중에 괜찮은 무료 운세 어플을 알게 되었다. 오늘은 무료 운세 어플 추천, 점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점신



점신은 운세와 관련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오늘의 운세, 신년운세, 사주, 궁합, 관상, 타로 등의 운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이긴 하지만, 약간의 광고가 나오는 것은 감수해야 한다. 실시간 상담하기 등 유료 컨텐츠도 있다.



주요 컨텐츠를 하나씩 살펴보았다.


1. 정통사주 확인하기

여러가지 운세 중에 정통사주를 한번 보았다. 태어난 날짜와 시간을 한번만 입력해두면 되서 편리하다. 사주풀이와 함께 신년운세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내용이 알차다. 평생총운, 대운분석, 나의 전성기, 주의가 필요한 시기, 조언으로 이루어져 있다. 읽다보니 꽤 잘 맞춘다는 생각이 든다.


타고난_사주

( 자신의 능력치도 숫자로 나온다 )


정통사주

( 운세에 대한 조언도 나온다 )


사주풀이 외에도 능력, 재물, 애정, 건강, 신년풀이 항목들을 더 알아볼 수 있다.

정통운세 관련해서 토정비결, 정통궁합, 연예인 궁합, 관상, 살풀이, 취업운세, 능력평가의 컨텐츠가 있다. 연예인 궁합은 좋아하는 연예인과 궁합을 볼 수 있는 컨텐츠다. 이런 컨텐츠가 있다는 것이 재미있다. 뭐 이루어지기는 어렵겠지만, 재미는 있다. 관상이 특이하여 한 번 보았다.



2. 관상을 알아보자.

여러가지 운세 중에 특이한 것이 관상이다. 관상은 카메라로 나의 얼굴을 찍어서 볼 수 있다. 눈썹과 코, 입술 등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이를 해석함으로써 관상을 알려준다. 사진을 찍으면 나이와 성별, 현재 상태를 알 수 있다. 나이는 서비스인지 몰라도 현재 나이보다 적게 알려줬다. ㅎ


관상

( 사진을 찍으면 관상도 볼 수 있다 )



3. 타로도 한 번 볼까?

타로는 이달의 타로, 연애타로, 취업 타로의 3가지 종류가 있다. 앱으로 보는 타로가 대부분 비슷한 거 같은데, 카드를 한 장 고르면 그에 대한 설명을 해 주는 식이다. 이 달의 타로를 한 번 보았다.


타로보기



총 5장의 카드르 뽑아야 하고, 각각 총운, 행운, 주의, 사건, 처세술에 해당한다. 카드를 뽑고 나면 아래와 같이 각각의 운세를 풀이해준다. 타로는 설명보다 타로 카드를 보는 재미가 있다.


이달의_타로



타로 외에도, 별자리, 혈액형, 꿈해몽, 포춘쿠키, 행운의 부적, 행운의 번호, 고민 구슬의 재밌는 컨텐츠가 많다. 웬만한 운세 관련된 컨텐츠는 거의 다 있는 듯 하다.



오늘은 이렇게 무료 운세 어플 추천, 점신에 대해 알아보았다. 정통사주부터 관상, 타로까지 운세 관련해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정말 많다. 요즘 하는 일이 잘 안 풀린다면, 운세를 보면서 여러가지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