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2천원 받고, 계좌개설 하는 방법과 꿀혜택은?!

목차

    2020. 9. 7. 17:00

    케이뱅크-로고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카카오뱅크보다 이슈는 덜 됐지만, 괜찮은 서비스가 많습니다. 플러스박스 상품은 이율인 높고,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해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를 그냥 계좌 개설할 수도 있지만, 2천 원 받고 계좌개설 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2천원 받고, 계좌개설 하는 방법과 꿀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1. 2천원 받고 개설하기

    케이뱅크 계좌개설은 모바일앱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신청에 필요한 정보는 스마트폰으로 입력하고, 신분증 정보를 입력해 실명확인을 해서 계좌개설할 수 있습니다. 행운상자 이벤트를 하고 있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하면 행운상자 1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행운상자 하나는 20~10,000원이 랜덤으로 당첨되는데요. 제가 해보니 2,000원 정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행운상자 링크: https://m.kbanknow.com/banking/k/ZpuYHFU

     

    2. 꿀 혜택은?!

    제가 생각하는 케이뱅크 꿀혜택을 모아 봤습니다.

     

     

    1) 플러스 박스

    플러스박스는 카카오뱅크의 세이프 박스와 비슷한 서비스입니다. 플러스박스에 돈을 보관하면 연 3.0%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지급하기 때문에, 은근 꿀인 상품입니다. 하지만 입출금 통장에서 플러스 박스로 올겨야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도 토스뱅크 이자율 2.3%보다 0.7%가 더 높습니다.

     

    2) 36개월 5% 적금

    케이뱅크에는 5.1% 금리를 받을 수 있는 36개월 자유적금 상품이 있습니다. 정기적금으로 1만원 가입하고, 필요에 따라 월 최대 300만 원까지 납부할 수 있습니다. 금리가 높은 적금상품은 많지만 36개월까지 가입이 가능한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지금은 기준금리가 4%대로 높지만 언제가 금리가 떨어지면, 이 상품을 이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3)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무료

    기존 은행에서 타행 자동이체를 무료로  사용하려면, 일정 조건을 맞춰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케이뱅크는 타행 자동이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2천원 받고, 계좌개설 하는 방법과 꿀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위 상품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계좌를 개설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