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행운상자 받고 계좌개설 하는 방법

목차

    2022. 7. 28. 20:28

    선물상자
    케이뱅크-행운상자

    케이뱅크는 지금 계좌 개설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 이유는 IPO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계좌수와 예금잔고 등 외형을 키워야 시장에서 좋은 가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케이 뱅크는 계좌 개설 혜택으로 행운 상자를 지급합니다. 계좌가 있어도 행운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행운상자

    행운상자는 최소 20원에서 10만 원까지 당첨금을 지급하는 쿠폰입니다. 앱스토어에서 케이뱅크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행운상자를 받을 수 없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앱을 받으셔야만 행운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규가입이라면 100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소 2000원은 받으실 수 있겠네요.

     

    케이뱅크 계좌가 이미 있으시더라도 행운상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하시면, 링크를 클릭하신 분과 제가 행운상자를 하나씩 받게 됩니다. 케이뱅크에서 IPO를 앞두고 MAU를 올리기 위해 하는 프로모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 케이뱅크 행운 상자 받기: https://m.kbanknow.com/banking/k/qKJxnl8

     

    행운상자는 당첨금을 받지 않고, 다음 차례에 10만 원 당첨 확률을 2배로 올려주는 밀어주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선택은 자유이지만 저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나온 적이 없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1만원 모았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절차에 따라 계좌를 개설하시면 됩니다. 소요시간은 5 ~ 10분 정도 걸립니다. 안내에 따라 하시면 어렵지 않게 계좌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행운상자 공유 방법

    행운상자는 링크를 클릭한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이벤트 화면에 가시면 내 행운상자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카카오톡 등으로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시면 됩ㄴ디ㅏ.

     

    3. 플러스 박스 이자율 3.0%

     

     

    케이뱅크 입출금 계좌를 개설하시고 나면, 플러스 박스를 꼭 만드시기 바랍니다. 플러스 박스는 하루만 예치해도 이자를 주는 금융상품인데요. 이자율이 3.0%입니다. 토스가 수시입출금에 2.3% 이자를 지급하고 있는데요. 그보다 0.7% 더 높습니다.

     

    플러스 박스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앱에서 하단에 네모와 +기호 있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상단에 예적금 버튼을 선택하면, 가장 상단에서 플러스 박스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신청하기 버튼을 이용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케이뱅크는 지점이 없습니다. 입출금 및 대출 신청 등 모든 거래를 앱을 이용해서 하는데요. 업비트 거래를 위해 계좌를 개설하셨다면, 업비트 송금하는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