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실적 조건 좋은 카드, KT 프리미엄 SUPER 할부 롯데카드

목차

    2022. 10. 13. 07:00

    KT-프리미엄-SUPER-할부-롯데카드
    KT-수퍼할부-롯데카드

    KT SUPER 롯데카드는 KT 통신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통신요금 할인카드는 쓰기 좋습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찾기 어려운데요. 이 카드를 찾는 방법과 서비스를 다뤄보았습니다. 전월 실적 조건이 좋은 카드, KT 프리미엄 SUPER 할부 롯데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1. KT통신요금 할인 서비스

    통신요금 카드는 할인처를 고민할 필요 없고, 할인금액도 높은 편입니다. KT SUPER 롯데카드는 할인금액도 높고 전월 실적 조건도 좋습니다. 다른 통신요금 카드가 그렇듯 서비스 내용은 심플합니다. 간단히 표로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내용 KT 수퍼할부 이용시
    할인금액

    KT 수퍼할부 미이용시
    할인금액

    전월실적 기준 한도
    KT 통신요금 할인 15,000원 7,000원 30만원 -
    20,000원 70만원 -
    25,000원 120만원 -

     

    이 카드는 KT 슈퍼 할부를 이용해야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KT 수퍼할부는 단말기 할부 구매 프로그램으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KT 수퍼할부 프로그램
    - KT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을 24개월 또는 36개월 할부로 결제한 후, 할부이자가 포함된 원금을 매월 할부 상환하면서, 매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5천 원까지 KT 통신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 할부이자율: 24개월 5.5%, 36개월 6.9%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이 심플합니다. 보통 세금, 기프트 카드 구매 등도 전월 실적 산정 시 제외하는데, 이 카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프트카드를 사용하면, 전월 실적 조건을 정확히 맞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월실적 30만 원 기준에 15,000원을 할인받으면 5% 할인입니다. 카드 혜택률이 높은 카드들이 보통 3% 나오는데, 5%면 굉장히 높은 혜택율입니다.

     

     

    KT 대리점에서 핸드폰을 구매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KT수퍼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보통 이런 카드는 전월 실적 산정 시 제외 조건이 있습니다. KT 수퍼 할부 카드는 지난달 이용금액 실적 산정 시 무이자할부매출, 다른 카드 매출, 단기 카드 대출(현금서비스),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이자, 연회비, 각종 수수료가 제외됩니다.

     

    2. 농협카드 비교

    수퍼할부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농협 KT 수퍼 할부 카드가 전월 실적 30만 원에 9천 원 할인으로 할인율이 더 높습니다. 그 외에 커피, 베이커리, 영화, 놀이공원 할인도 가능합니다. 다만 수퍼할부 이용 시 할인 혜택이 더 적은데요. 다른 업종의 할인 서비스도 원하신다면 농협카드를 이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3. 연회비 23,000원

    KT 프리미엄 SUPER 할부 롯데카드의 연회비는 23,000원입니다. 국내전용 23,000원 / 마스터는 25,000원인데요. 해외 이용 혜택도 없고, 국내전용이 연회비도 쌉니다. 그래서 국내전용카드를 선택해서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4. 카드 신청 및 확인 방법

    이 카드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찾기 어려운데요. KT 홈페이지에 찾을 수 있습니다. 혜택 > 이용 혜택 > 제휴 혜택 > 제휴카드 메뉴에 가면 여러 가지 KT 제휴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 하단에 보면 KT 프리미엄 SUPER 할부 롯데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전월 실적 조건이 좋은 카드, KT 프리미엄 SUPER 할부 롯데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페이지에 가보시면 롯데카드 외에 다양한 KT 할인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카드와 비교해보시고 선택하는 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