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무료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베스트3는?!

목차

    2021. 5. 3. 11:23

    무료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은 은근히 쏠쏠하다. 큰 대박을 노리기는 어렵지만, 틈틈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서 포인트 적립액이 결정되는 경우 운이 좋으면 대박이 날 수도 있다. 오늘은 간단한 무료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필자의 경험을 통해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다.

     

     

    무료 포인트 적립



    1. 신한은행 월급봉투

    신한은행 계좌를 월급을 받는다면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월급을 받을 때마다 월급봉투가 하나씩 지급된다. 이 봉투를 열면 최소 1포인트에서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재밌는 건 매달 1개씩 월급봉투가 늘어난다는 것이다. 꼭 월급이 아니라도 월급봉투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의 5번 항목을 참고하기 바란다.
    ( 참조: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 쏠(SOL) 사용후기 및 팁 )

     

     

    2. 밀크코인 적립 프로모션

    밀크코인은 야놀자 코인이나 신세계 면세점 포인트, 또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암호화폐이다. 암호화폐이지만 컨셉과 내용은 포인트와 완전 동일하다. 매일 출석을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밀크코인앱을 통해서 신세계 면세점에 가입하면 3밀크코인을 얻을 수 있다. 1밀크코인은 현재 약 2000원 정도 하는데, 밀크코인 가격이 오르면 보유포인트 올라서 좋다. 밀크코인 적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기 바란다.
    ( 참조: 밀크코인 채굴 및 현금화하는 방법은? )

     

    밀크코인 가격이 오를수록 적립액은 줄어든다

     

     

    3. 야놀자 출첵 이벤트

    야놀자 앱에 가입하면 매일 룰렛을 돌릴 수 있다. 꽝이 나올 때가 많지만, 운이 좋으면 아래와 같이 야놀자 코인에 당첨될 수 있다. 필자는 한 달 정도 룰렛을 돌려 1500코인을 적립했다. 시간대비 효율은 안 좋을 수 있으나, 생각나면 한 번씩 돌리게 된다.

    야놀자 코인 당첨

     

     

    4. 페이코인 출첵 이벤트

    페이코인은 국내 통합 결제시스템 기업인 다날에서 진행하는 암호화폐이다. 밀크코인과 동일하게 내용은 포인트와 동일하다. CU, 교보문고, 세븐일레브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페이코인 앱에서는 출섹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주로 0.001~0.003 페이코인에 당첨된다. 페이코인의 가격은 현재 2000원 정도 한다. 0.001코인이면 2원 정도 되는 가격이다. 금액은 얼마 안 되지만 그래도 꽝은 없다.

     

    페이코인 출첵 이벤트

     


    오늘은 이렇게 무료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베스트3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이 외에도 괜찮은 프로모션이 더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각자 해 본 것 중에 유용한 프로모션이 있었다면 댓글로 알려주기 바란다. 필자도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