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톤신경종, 지간 신경종에 좋은 신발 3가지 추천

목차

    2022. 8. 3. 06:38

    발바닥이 실을 팽팽히 잡아당기는 것처럼 아픕니다. 약간 저리기도 하고요. 허리가 아파서 병원에 다니던 차에 발바닥이 아팠습니다. 디스크 때문에 그런가 싶었는데 정말 발바닥이 아픕니다. 약간 부은 것 같으 느낌도 있고요. 병원에 가니 '몰톤 신경종'이라고 하네요.

     


    이게 신발에 따라 통증이 차이가 많이 납니다. 어느 날은 괜찮은가 싶어 구두를 신고 출근했는데, 통증이 더 심해지더라고요. 신발을 벗고 있는 게 통증이 가장 덜하지만 출퇴근하려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래서 몇 가지 추천되는 신발을 신어봤는데요. 그에 대한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1.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쿠션이 없는 신발이 더 아프더라고요. 운동화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라 대체로 신발이 편하고 걷기 좋았습니다. 그래도 직접 신어보면 느낌이 조금씩 달라 매장에서 한 번 보시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스케쳐스 고워크, 맥시쿠션닝

     

    처음부터 가지고 있던 신발인데요. 더 좋은 신발을 찾아 이것저것 신어보다가 결국 여기에 정착하게 됐습니다. 발등 부분이 천으로 돼 있어 압박이 적어 그렇게 느낀 게 아닌가 싶습니다.
    꼭 고워크나 맥시쿠셔닝이 아니더라도 저는 운동화 중에는 스케쳐스가 가장 편했습니다.

     

    3. 락포트

    직업의 특성상 꼭 구두를 신으셔야 한다면 추천드립니다. 구두는 특성상 발바닥에 쿠션이 없어서 걸을 때 충격이 좀 있습니다. 락포트는 그래도 약간의 쿠션감이 있어서 다른 구두보다는 충격이 덜합니다. 그래도 운동화가 더 낫지만 구두를 신어야 한다면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꼭 지간 신경종이 아니더라도 발바닥이 아프시면 위의 신발들 중에서 골라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신발이 중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