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손해보는 밀리의 서재 무료로 보는 3가지 방법

목차

    2022. 12. 20. 21:22

    밀리의-서재-로고
    밀리의-서재

    밀리의 서재는 가입하면 첫 달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9,900원의 구독료를 내야 하는데요. 하지만 더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KT멤버쉽, U+멤버쉽, 롯데카드를 이용하는 3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밀리의 서재 무료 이용하는 3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밀리의 서재는 첫달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해지 후 재구독, 탈퇴 후 재가입, 같은 휴대번호로 혜택을 받은 경우에는 다시 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무료로 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차례대로 알아보겠습니다.

     

    1. KT멤버쉽

    KT멤버쉽은 미디어팩을 이용해서 무료 구독이 가능합니다. 미디어팩은 밀리의 서재를 포함해서 지니뮤직, V컬러링, 캐치콜/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월 이용료는 9,900원인데요. KT멤버쉽 포인트를 이용하면 2개월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달부터는 유료결제 되니 그 전에 해지하시면 됩니다. 미디어팩 가입하면 할인은 자동 적용됩니다.

     

     

    또는 LTE 데이터 87.8, 109 또는 데이터 ON 프리미엄, Y24 ON 프리미엄 요금제그를 이용하시면 미디어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월 구독료도 9,900원이기 때문에 그냥 KT멤버쉽 미디어팩을 이용하시는 것도 이득입니다. 혹은 년단위로 결제하면 9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U+ 멤버쉽

    LG유플러스 VIP, VVIP 고객은 나만의 콕 서비스 3가지 중 하나를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 중에 구독콕을 선택하시면 밀리의 서재 월 정기구독권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3.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밀리의 서재와 제휴해서 12개월 구독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12개월 구독료 99,000원 결제시 99,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인데요. 밀리의 서재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밀리의 서재 이벤트 페이지를 찾는 방법이 까다로운데요. 밀리의 서재 앱 메인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 하다보면 밀리의 발견 밑에 옆으로 넘길 수 있는 카드가 나옵니다. 넘기다 보면 아래와 같이 롯데카드 이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밀리의-서재-롯데카드-이벤트-화면
    밀리의-서재-롯데카드-이벤트

     

    위 3가지 방법이 불가능하다면 유료 결제를 해야 하는데요.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결제하면 월구독료가 12,000원입니다. 아이폰은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더 비싼데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결제하시면 9,900원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