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무료 운세 확인하는 방법은?! - 사주부터 타로까지!

목차

    2020. 1. 5. 18:09

    신한은행-운세-메뉴
    신한은행 운세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 쏠에서는 금융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금융 그룹의 서비스들을 통합하고, 여러가지 금융정보도 제공하지요. 최근에는 오픈뱅킹 및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타사의 은행,카드,주식 계좌도 조회 및 이체, 출금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쏠에서는 운세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신한은행 무료 운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외에도 우리은행, KB증권에서도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스팅 하단에 해당 내용도 넣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과는 또다른 특색 있는 서비스를 볼 수 있습니다.

     

    운세를 확인하는 메뉴 진입 방법은?

    신한은행 운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신한은행 어플 쏠을 이용해야 합니다. 메뉴를 찾기가 조금 어려운데요. 그래서 챗봇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쏠을 실행하고 우측 하단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챗봇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챗봇 아이콜을 클릭해 보세요.

     

    신한은행-챗봇-메뉴
    챗봇-아이콘

     

    신한은행 챗봇 이름은 오로라이입니다. 대화창에서 '운세'라고 입력하면, 운세 메뉴로 들어갈 수 있는 메뉴를 알려줍니다.

     

     

    신한은행-챗봇-이용화면
    신한은행-챗봇-질의

     

     

    신한은행 운세 콘텐츠 어떤 것이 있을까요?

    운세 컨텐츠는 생각보다 내용이 충실합니다. 사주부터 타로까지, 볼 수 있는 운세도 많고 내용도 좋습니다. 메뉴는 동양운세와 서양운세로 나눠져 있습니다. 동양운세는 사주, 서양운세는 타로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떤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1) 동양운세

     

    무료사주-메뉴
    동양운세

     

     

    출생 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면, 사주를 볼 수 있습니다.  볼 수 있는 운세는 총 5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오늘의 운세, 이 달의 운세, 2019년 운세, 띠별 운세, 평생 운세입니다. 사주를 기본으로 해서 2019년 사주까지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한 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중에서 오늘의 운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오늘의-운세-내용
    미니운세

     

     

    필자의 11월 29일 운세는 좋지 않습니다. 최대한 좌중하고 주의하라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일반적이 이야기일 수 있지만, 하루를 어떻게 보낼 지 한 번 생각해 보게 됩니다.

    돈을 주고 사주를 보는 것보다 쏠을 통해서 무료로 신년운세를 확인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점괘가 생각보다 자세하고 알차기 때문입니다.

     

     

    2) 서양운세

     

    타로-운세-메뉴
    서양운세

     

     

    서양 운세는 타로를 기본으로 합니다. 오늘의 타로를 시작으로 총 5개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서양운세에는 특별히 애정운이 추가돼 있습니다. 쏠로라면 특별히 관심을 가질 컨텐츠가 아닌가 싶네요.

     

    이 중에서 오늘의 타로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타로-운세-결과
    오늘의 타로

     

     

    타로는 카드를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필자는 풍요를 상징하는 카드를 뽑았습니다. 생산역의 확대를 상징하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신년 타로는 카드를 총 5장 뽑아야 합니다. 각각의 카드들이 재물운, 애정운 등을 나타내면 점괘를 읽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운세를 볼 수 있는 다른 서비스는?!

    신한은행의 운세 컨텐츠가 아쉽다면, 유료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무료 운세 서비스는 누군가 운세를 봐준다기 봐다는 내 정보를 입력하면, 로직에 따라 나오는 내용을 확인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그러니 특별히 운세를 봐야 하는 이슈가 있다면, 유료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운세가 꼭 맞냐 안 맞느냐도 중요하지만, 점괘를 통해 여러가지 케이스를 고민해보고 미래를 한 번 예측해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한은행외에 우리은행, KB증권에서도 무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는 점신 어플을 이용하면 무료로 사주부터 타로, 관상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신한은행 운세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동양운세와 서양운세를 모두 볼 수 있으며, 컨텐츠의 내용도 충실합니다. 무료인 만큼 운세가 궁금하다면 한 번 확인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내 보유 신용카드 조회하고, 안 쓰는 카드 정리하기!

    신용카드를 발급하는 절차가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다. 신용카드는 돈을 빌릴 수 있기 때문에 가계부채를 증가하게 만든다. 그래서 규제를 당한다. 그리고, 카드사들의 무분별한 발급을 막기

    taria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