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갑 메리츠 화재 펫보험 3만원 혜택 받고 가입하는 방법

목차

    2022. 12. 28. 16:28

    고양이-강아지
    고양이-강아지

    메리츠화재 펫보험을 3만원 혜택받고 가입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케이뱅크를 통하는 방법인데요. 월 3만원 보험료로 수술 포함해서 통원의료비를 보장 받는 보험입니다. 동물병원에서 바로 청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메리츠 화재 펫보험 3만원 혜택 받고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1. 3만원 혜택 받는 법

    메리츠 화재 펫보험을 케이뱅크에서 가입하면 신세계 상품 3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앱을 설치하고 계좌개설한 후에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반려동물 지킴이 ,신세계 상품권 최대 3만원 받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케이뱅크를 처음 이용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앱을 설치하면 5천원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케이뱅크 앱 설치 주소: https://m.kbanknow.com/banking/k/RMOwaW0

     

     

    2. 메리츠 화재 펫보험 장점

    메리츠 화재 펫보험은 펫퍼민트라는 상품인데요. 강아지와 고양이를 대상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장내역은 통원의료비, 입원의료비, 반려견 배상 책임의 3가지가 있는데요. 품종에 따라 보험료는 다를 수 있습니다.


    기본계약은 통원의료비 보장으로 1일 15만원, 수술 1회 200만원 보장합니다. 자기부담금 1만원 있습니다. 1년 총한도(수술 포함)에 따라 보험료가 다른데요. 저는 말티즈 4세인데 아래와 같이 보험료가 나왔습니다. 실속형, 기본형, 고급형이 있고 각각 보장한도와 보장비율이 다릅니다.

    구분 실속형 기본형 고급형
    보장비율 50% 70% 80%
    보장한도 350만원 500만원 500만원
    보험료 4만원 5만원 6만원

     

    동물등록증을 등록하면 2%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료는 3년마다 자동갱신 됩니다. 3년 동안은 보험료가 동일하고, 갱신시점에는 인상될 수 있습니다. 보장은 만 20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펫보험은 피부, 슬개골, 구강질환 등에 대해서도 보장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1600여개 동물병원과 제휴해서 보험금이 자동 청구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펫보험은 가입이 어려워 보험이 아니라 적금을 이용하시는 분도 많은데요. 케이뱅크를 이용하면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절차도 간편하고, 보험료도 오프라인에서 가입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펫보험 가입을 고려하고 있었다면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