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 모바일 알뜰폰 가장 혜택 좋은 요금제는?

목차

    2023. 5. 9. 06:53

    헬로비전은 LG계열 종합유선방송 서비스 기업입니다. 여기서는 헬로우 모바일이라는 알뜰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알뜰폰은 부가 서비스는 적지만 요금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이득인데요. 통신비를 아끼고 싶다면 알뜰폰을 이용해야 합니다. 헬로우 모바일 알뜰폰 요금 비교 및 가입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1. 헬로 모바일 이벤트

    알뜰폰은 기본 요금제도 저렴하지만, 이벤트를 통하면 더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150GB를 25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 굉장히 유리한 요금제입니다. 이를 데이터 프리덤 요금제라고 부르며, 아래 3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기본 데이터 추가데이터 총 월 데이터  요금
    71GB+3Mbps 150GB 221GB 월 33,990원
    일 5GB+5Mbps 150GB 300GB 월 41,500원
    15GB+3Mbps 50GB 65GB 월 28.820원


    MBps는 기본 데이터를 다 사용하고 나면, 제공되는 속도입니다. 속도는 느리지만 데이터를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필자가 SKT를 사용할 때 데이터 100GB를 사용하려면 6만원 정도의 요금제를 사용해야 했는데요. 헬로 모바일은  그 반값인 33,900원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은 100GB를 24,200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데이터를 그보다 더 많이 사용하다면 헬로 모바일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 가성비 요금제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면 더 저렴한 조건의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월 1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통화 문자 요금
    500MB 50분 50건 월 1,900원
    1.3GB 무제한 무제한 월 6,900원
    3.6GB 무제한 무제한 월 8,900원

     

    1,900원 요금제는 이벤트 기간으로 7개월간 제공되는 가격입니다. 7개월 후에는 3,990원이 적용됩니다. 그래도 5000원도 안 되는 돈으로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니 정말 저렴합니다.

     

    헬로-모바일-알뜰폰-요금제
    헬로-모바일-알뜰폰-요금제

     

    3. 가입방법

    헬로 모바일은 가입은 온라인에서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고 요금제와 함께 유심을 신청합니다. 유심은 가입자 정보가 담긴 칩으로 스마트폰에 탑재하면 바로 해당 통신사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유심을 재활용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는데, 새로 신청해서 사용하는 것이 속 편합니다. 어차피 가입비나 배송비도 없기 때문에 비용 문제도 없습니다.

     

     

     

    4. 서비스 품질은?

    알뜰폰은 메이저 3사의 통신망을 임대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데이터 속도, 통화 품질 등은 기존 통신사와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합니다.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고객 서비스라던지 콜센터 등은  기존 통신사가 더 잘 돼 있습니다. 그래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은 거의 없습니다. 생각해보시면 스마트폰을 개통하고, 뭔가 이슈가 생겨 고객센터에 전화한 일은 별로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헬로 모바일은 LG그룹사에 속한 기업이기 때문에 때문에 일정 수준 이상의 서비스는 기대할 수 있습니다.

     

    헬로우 모바일 알뜰폰 가장 혜택 좋은 요금제를 알아보았습니다. 요금제마다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요금제를 찾는 것이 중요한데요.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분도, 그리고 데이터/통화를 얼마하지 않는 분도 만족할 수 있는 가성비 요금제가 많습니다. 통신비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요금제 한 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알뜰폰을 사용하면서 할인 카드를 이용하면 통신비 절감 효과를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헬로우 모바일도 요금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가 있는데요. 통신비 할인율도 높아 헬로우 모바일과 같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