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 모바일 알뜰폰 쓴다면 놓칠 수 없는 할인 카드, simple life

목차

    2023. 5. 15. 22:30

    simple-life-하나카드
    simple-life-하나카드

    통신사 할인 카드는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카드 중 하나입니다. 할인 조건도 간단하고 할인율도 높아 인기가 많죠. 여기에 알뜰폰 요금제까지 결합되면 정말 저렴한 비용으로 통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헬로우 모바일 알뜰폰 할인 카드 simple life 하나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simple life 하나카드는 전가맹점 0.7% 할인과 정기결제 할인을 둘 다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정기결제 할인도 전월실적 30만 원에 1.1만 원 할인으로 할인율이 굉장히 높습니다. 할인 혜택이 좋은 카드는 카드사 입장에서 손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카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없는데요. 대신 제휴사 홈페이지나 배너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혜택이 좋아 단종될 수도 있기 때문에 가능할 때 하나 만들어 두시기 바랍니다.

     

    1. 할인내용

    simple 하나카드의 할인 서비스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할인서비스 내용 전월실적 기준 할인율
    국내 전가맹점 할인 없음 0.7%
    통신/렌탈요금 자동이체 할인 30만원 / 80만원 이상시 1.1만원 / 1.5만원

     

    통신요금 자동이체 할인금액도 높은데 그 외에 전가맹점 할인도 가능합니다. 통신/렌탈요금 자동이체 할인은 전월실적 제외 조건도 좋은데요. 전월실적 산정 시 제외되는 가맹점이 국세, 지방세, 공과금, 상품권, 선불카드충전, 기프트카드 구매, 도시가스, 대학교 등록금, LIFE 서비스 대상 이용금액입니다. 아파트 관리비도 전월실적에 포함되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면 실적 조건은 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혜택을 비교하기 위해 대략적인 할인율을 계산해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사용하기는 어렵지만, 비교를 위해 최적의 조건으로 이용한다고 가정하고 할인율을 구했습니다.

    이용 가맹점 이용금액 할인금액 할인율
    합계 330,000원 13,100원 4.0%
    통신요금 30,000원 11,000원 36.7%
    그외 300,000원 2,100원 0.7%

     

    대략적으로 계산한 할인율은 4.0%가 나옵니다. 이 카드는 자동이체 할인이 할인율이 높습니다. 그래서 자동이체 할인을 받을 수 있을 만큼만 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월실적 80만 원 기준은 할인율이 더 떨어지기 때문에 30만 원까지 맞춰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통신 3사를 기준으로 가장 높은 카드 할인액은 할부 이용 시 1.1만 원, 미이용시 1만 원입니다. 이와 비교하면 할인혜택이 월등히 낫다고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조금 높거나 비슷한 수준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알뜰폰이 통신비가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실제 절감되는 효과는 더 큽니다.

     

    2. simple life 하나카드 자동이체 할인 가맹점

    simple life하나카드는 통신 3사를 포함해서 렌탈업체 할인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알뜰폰과 같이 이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 통신요금 자동이체 가맹점: SKT, KT, LGU+, SK텔링크, LG헬로비전, U+알뜰모바일, 현대HCN, 딜라이브, 에넥스텔레콤, 플래시모바일, KT엠모바일, SK브로드밴드, 프리텔레콤, 에스원 안심모바일, 스노우맨, 스마텔, 이지모바일, 여유텔레콤, 이마트알뜰폰, 아이즈모바일, 씨엠비, KT skylife
    • 렌탈요금 자동이체 가맹점: 청호나이스, 코웨이, 쿠쿠, 쿠첸, 바디프랜드, 교원wells, 리얼렌탈, SK매직, 에스원 세콤(물리,영상,정보보안), 바로렌탈, 제너럴네트, 오텍캐리어

     

    헬로우 모바일 알뜰폰 쓴다면 놓칠 수 없는 할인 카드, 하나카드 simple life를 알아보았습니다. 이 카드는 알뜰폰을 사용하면서 통신요금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에 알뜰폰 프로모션도 많이 하는데요. 알뜰폰에 관심 있다면 이 카드도 같이 이용해서 더 큰  통신비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려면 일정 조건이 충족되어야 하는데요.  하나카드 발급조건이 궁금하다면 앞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