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맘쇼 2024년 공연 일정 및 출연진, 무료 관람 방법

목차

    2024. 2. 24. 20:29

    우연히 투맘쇼에 대해 알게 됐습니다. 투맘쇼는 육아를 하는 엄마들을 위한 공연으로, 18년 초연을 하였습니다. 올해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로 돌아왔고, 이후 공연 일정도 잡혀 있었습니다. 투맘쇼를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2024년 공연 일정과 출연진, 무료 관람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공연 내용

    투맘쇼는 엄마들과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유쾌한 코미디 공연입니다. 김미려, 김경아, 조승희 등이 출연하며, 관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제공합니다. 엄마들의 입소문만으로 매년 투어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수유하며 보는 공연, 세계 최초로 유축하며 보는 공연이라고 하는데, 관람층이 여성이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나 싶습니다.

     

    투맘쇼

     

    이 공연은 일상, 집안일, 육아에 대한 고민을 가진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콩트와 상황극으로 엄마들을 공감하고 웃게 합니다.

    콩트 뿐만 아니라 춤, 노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김미려와 김경아의 특별한 개사 노래와 춤 실력이 무대 위에서 빛을 발합니다. 관객들은 공연 내내 유쾌한 입담과 재미있는 콘텐츠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투맘쇼-공연-모습

     

    2. 출연진

    개그맨 김미려, 김경아, 조승희 님이 출연합니다.

     

    투맘쇼-출연진

     

     

    3. 공연 일정

     

    4. 무료 관람 방법

    지금은 쎈엄마라는 곳에서 후원하여 공연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여기에는 후원사 홍보 시간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 때문에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보고 유튜브를 보는 것과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어떤 상품을 홍보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육아 용품이나 태아 보험 같은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인스타그램에 가면 프로필에 관란 신청 링크가 있습니다. 여기서 공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투맘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무료 공연 신청 바로가기

     

    투맘쇼-인스타그램

     

    5. 주의사항

    • 여성을 위한 공연이라 남성과 자녀는 입장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공연은 여성으로 제한되지 않았는데, 이번 무료 공연은 여성만 입장할 수 있도록 진행되는 듯 합니다.
    • 안내 문자를 지참해서, 10분 정도 여유있게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육아와 집안일로 스트레스 받는 엄마들이 이를 해소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기회입니다. 앞으로 이런 공연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현재는 24년 3월 일정까지만 공지돼 있지만, 앞으로 다른 지역에서 공연이 계속 되었으면 합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