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무이자 할부 카드, 없다? 있다!

목차

    2018. 11. 22. 23:22

    신한카드
    신한카드

    큰 금액을 구매할 때 할부가 되면 매달 납부 부담이 줄어들어 유용합니다. 하지만 할부이자율이 높기 때문에, 가능하면 일시불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할부 서비스를 많이 이용한다면 무이자할부가 가능한 카드도 있습니다. 신한카드 무이자 할부 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한 때는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카드서비스에 기본으로 탑재된 경우가 많았습니다. 지금은 많은 카드가 단종되고 몇 개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아직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가 있습니다.

     

    1. 신한 love카드

    먼저 알아볼 카드는 신한 love카드입니다. 서비스도 다양하고, 4대 백화점과 3대 마트, 일부 여행 업종에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의외로 쓰는 사람이 많은 카드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전 가맹점 할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신한 simple 카드

    잔돈할인으로 유명한 신한 simple카드입니다. 1000원 단위 미만을 할인해 주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이를 이용하여 끝자리를 900원으로 맞춰서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심플카드는 전월실적이 없어도 3개월 무이자가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에게 제격인 카드입니다. 참고로 할부를 이용하려면 해당건의 이용금액이 5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3.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는 다른 방법은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카드에서 서비스로 제공하지 않아도 무이자할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앞에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중에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무이자 할부 카드는 simple 카드가 단연 돋보입니다. 무이자할부 가능 카드는 계속 단종되고 있는 만큼, 할부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면 발급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