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페이판(구 신한fan), 베스트 서비스 3!

목차

    2018. 11. 27. 23:05

    디지털 세상이다. 요즘에는 서비스마다 모두 앱을 가지고 있다. 신한카드에는 '신한카드'라는 대표 앱도 있지만, '신한 페이판'이라는 앱도 있다. 신한페이판은 이전에 신한카드 fan이라는 앱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최근에 명칭을 변경하였다.

    오늘은 신한카드 페이판은 어떤 앱이고, 베스트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신한카드_페이판


    '신한페이판'은 페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결제 기능을 기본으로 한 상태에서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된 앱이다. 여러가지 기능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쏠쏠한 기능들을 추려 보았다.


    1. 이벤트

    신한페이판은 여러가지 서비스가 있지만, 아직 많이 활성화되지 않은 앱이다. 그래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다. 11월에는 출석이벤트를 하는데 출석할 때마다 11포인트를 지급해 준다. 얼마 안되는 금액이기는 하지만, 출근할 때 한 번씩 그냥 클릭해 주면 된다. 다음 달에도 계속해서 다른 이벤트를 하지 않을까 예상해 본다.

    이벤트는 상단의 [서비스] 메뉴로 가서, 아래쪽에 이벤트라는 동그란 버튼을 클릭하면 갈 수 있다.


    신한페이판_이벤트


    2. 쇼핑-기프트샵

    일종의 기프티콘 같은 서비스이다. 가끔 들르는 이유는 괜찮은 상품이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지금은 투썸 플레이스 아메리카노 30%할인 상품이 있다. 스타벅스도 3%할인되는 상품들이 있으니 가끔 들려서 이용할 만하다.

    상단의 [서비스]메뉴로 가서, 중간에 [쇼핑-기프트샵]을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다.


    신한카드_기프트샵


    3. 마이샵 서비스

    신한페이판을 실행하고 하단에 추천버튼을 누르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마이샵 서비스가 있다. 할인권의 금액은 천원, 이천원으로 크지 않느나 할인받기 쉬운 쿠폰들이 많아 꽤 유용하다. 마이샵 서비스에 대해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도록 하자.

    상단의 [홈] 메뉴에서, 아래 [추천]이라는 동그란 버튼을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다.

    (참조: 신한카드 마이샵 서비스 알아보기)


    상기 서비스외에도 Fan머니라는 서비스가 있다. 충전하고 이체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 그다지 유용한 기능을 찾기 어려웠다.


    앱카드 기능도 이 앱에 포함돼 있다. 앱카드 사용법은 어렵지 않다. 카드를 등록하고 온라인에서 결제할 때, 비밀번호나 지문인증을 하면 결제가 된다. QR코드와 바코드 결제도 가능한데 사용 가능한 가맹점이 아직 많지는 않은 듯 하다.



    오늘은 이렇게 신한카드 페이판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결제 기능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한 번 이용해 보면 좋을 듯 하다.


    신용카드 혜택을 더 똑똑하게 누리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신용카드 사용법 BEST3! - 혜택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