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앱, 필수 어플 베스트3 알아보기!

목차

    2018. 11. 18. 12:29

    카드사에서는 가맹점 수수료 인한 등의 수익악화로 다양한 신사업들을 하고 있다. 그러다보니 신규 사업에 따라 앱들도 많아지고 개편 작업들도 많이 한다. 롯데카드도 예전에는 롯데카드앱, 스마트컨슈머, 앱카드 등 많은 어플들이 있었다. 최근에는 이런한 앱들을 개편하는 작업들을 했다.

    오늘은 롯데카드 앱은 어떤 것들이 있고, 추천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제목_롯데카드앱


    롯데카드에서는 기존의 있던 다수의 앱들을 개편하는 작업을 했다. 여러가지 앱들을 통합하여 '롯데카드 Life'라는 신규앱을 출시했다.


    1. 롯데카드 Life

    롯데카드_라이프

    (롯데카드 라이프 메인 화면)


    롯데카드 라이프는 사용내역조회나 분실신고, 카드해지 등 카드 관련 업무처리앱카드 등의 결제 기능까지 갖춘 롯데카드 통합앱이다. 롯데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필수앱이다. 필자는 주로 결제예정금액 조회나 이용명세서, 이벤트 등의 내용을 살펴본다. 롯데카드 Life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 보자.
    (참조: 롯데카드 신규 앱 라이프(LIFE) 후기)

    롯데카드 Life에서는 '터치'라는 개인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할인금액이 많지는 않지만, 자신의 소비패턴에 맞게 쿠폰을 추천해주는 서비스이다. 사용해서 손해볼 일은 없다. 터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롯데카드 터치 서비스 알아보기)

    ► 롯데카드 Life 설치하러 가기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2. 엘포인트

    롯데_엘포인트앱

    (엘포인트 메인 화면)


    롯데카드에서 운영하는 앱은 아니지만, 모든 롯데카드는 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엘포인트를 적립, 사용할 수 있는 앱이다. 예전에는 출석, 럭키박스 등의 이벤트로 엘포인트 적립도 많이 해 주었다. 지금도 사라진 것은 아니지만 적립되는 포인트가 많이 줄어 들었다. 엘포인트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에 응하면 추가 포인트를 적립할 수도 있다.

    ► 엘포인트 앱 설치하러 가기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3. 엘페이

    롯데_엘페이앱

    (엘페이 카드선택 화면)


    롯데멤버스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간편결제 어플이다.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아무래도 롯데그룹사를 안 쓸 수는 없다. 엘페이 자체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앱이 아니다보니, 그룹사 대상 이벤트를 많이 한다. 가끔 쏠쏠한 혜택을 볼 수 있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엘페이 카드를 이용하면 예전의 벡스카드처럼 2% 적립의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전월실적 기준도 없는 카드이니 등록해두었다가 롯데 그룹사에서만 모바일 결제로 사용해도 쏠쏠하다.

    엘페이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LPAY 사용에 적합한 혜택의 신용카드 알아보기)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이외에도 '모바일결제'라는 롯데카드 모바일 결제앱이 있는데,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다. 롯데카드 라이프를 통해서 앱카드로 결제하는 것이 더 간편하고 편리하다.


    오늘은 롯데카드 관련 앱들과 추천앱들을 알아보았다. 기본적으로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을 사용하고, 엘포인트와 엘페이 앱을 같이 사용하면 추가혜택과 편의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었다.


    알면 알수록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사용 꿀팁과 다양한 활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자.
    ► 롯데카드 사용 꿀팁, 어떤 것이 있을까?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