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여행 서비스 알아보기!

목차

    2018. 11. 19. 06:30

    카드사에서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여행 서비스도 그 중의 하나로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롯데카드에서도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카드사에서 운영하는 여행 서비스는 대부분 위탁 운영이기 때문에, 특별한 서비스나 혜택이 없다. 

    오늘은 롯데카드 여행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롯데카드_여행



    롯데카드 여행 서비스를 확인하는 방법인터넷/모바일과 고객센터의 2가지 방법이 있다.



    1. 인터넷/모바일


    롯데카드 여행 서비스는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생활문화]로 이동하면, 여러가지 메뉴중에 [여행]이 보일 것이다.


    롯데카드 모바일 앱인 라이프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유사한 방법으로 롯데카드 여행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_홈페이지_영어

    (롯데카드 홈페이지 여행 서비스 바로가기)



    2. 고객센터


    롯데카드 여행서비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1577-8400이다. 상담시간은 평일 9시~18시로 일반 콜센터 응대시간과 동일하다. 



    카드사에서 하는 여행서비스는 수익사업이라기 보다는 회원 편의 서비스에 가깝다. 가끔 항공권을 구하기 힘들때 카드사를 통하면 좌석을 구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보통은 항공권 검색이나 패키지 여행을 통해서 가기 때문에, 카드사 여행 싸이트를 이용할 일은 많지 않을 것이다.

    동반자 무료 항공권을 이용할 때는 카드사 여행서비스를 통해 예약해야 한다.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이용할 일이 있겠다. 최근에 출시된 카드 중에는 아임 욜로 카드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롯데카드 아임 욜로 알아보기)


    콜센터



    오늘은 이렇게 롯데카드 여행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카드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서비스는 아니기 때문에, 크게 메리트가 있지는 않다. 간혹 항공권을 구하기 힘들거나 동방자 항공권을 구매할 때 이용할 일이 있겠다.


    알면 알수록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사용 꿀팁과 다양한 활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자.

    ► 롯데카드 사용 꿀팁, 어떤 것이 있을까?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