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번져스 엔드게임, 롯데시네마 아이맥스(슈퍼 플렉스G) 관람 후기(NO스포)

2019. 4. 29. 15:00

어번져스 엔드게임이 개봉하고, 예약만 300만이 넘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가뜩이나 보기 힘든데, 이 영화는 아이맥스로 봐야 제대로 볼 수 있다는 애기를 들었다. 가장 가까운 아이맥스 상영관인 용산CGV를 검색해 보았지만 역시 2~3주는 기다려야 볼 수 있을 듯 했다. ( 참고로 아이맥스는 CGV독점계약이라 다른 영화관에는 없다. ) 2주나 기다리기는 힘들어 잠실의 대형 스크린인 슈퍼 플래스G에서 관람하였다.

오늘은 어벤져스 엔드 게임, 롯데시네마 아이맥스(슈퍼 플렉스G) 관람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슈퍼플렉스G


필자의 관림시간은 오전 8시였는데, 상영관이 꽉 찬다. 어번져스의 인기를 실감하게 해 준다. 슈퍼 플레스G 상영관은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에 있다. 영화관은 5층부터 10층까지인데, 이 상영관은 10층에 있다. 10층에서도 티켓 발권 및 팝콘 구매가 가능했다.


어벤져스_엔드게임


상영관이 크기는 크다. 스크린의 크기도 크고 내부도 크다. 아이맥스가 아니면 영화가 좀 짤린다는 애기가 있었는데 그럴 일은 없을 것 같다.


크기


영화는 광장히 재미있었다. 10년의 마블 이야기가 마무리되는 듯한 느낌이 아쉽긴 했지만, 슈퍼 히어로 영화보면서 뭉클하기는 처음이었다. 조금은 창피했다. 3시간이 전혀 지루하게 느껴지지 않을만큼 몰입감이 있었다. 자세한 이야기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생략하도록 하겠다.


영화관은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지 않았다. 예전에 CGV아이맥스에서 볼 때는 스크린에 약간 집중하게 되는 느낌이 있었는데, 롯데시네마는 그냥 굉장히 커다란 TV로 영화를 보는 느낌이었다. 뭔가 스크린에 잘 집중하게 되지는 않는 것 같다. 그리고 뒷자리에서 보면 좋겠지만, 앞자리도 상영관과 좌석이 거리가 좀 떨어져 있어 영화를 보기에는 괜찮을 듯 하다. 참고로 필자는 E열에서 영화를 관람했다.


추천포스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마블의 기념비적인 영화라 영화관에서도 여러가지를 준비했다. 영화관 주위에 놓여 있는 어벤져스 캐릭터의 미니어쳐들이 인상적이었다.


토르_헐크

( 토르와 헐크, 이건 재활용이 아닐까 싶다ㅋ )


앤트맨_가디언즈오브갤럭시

( 앤트맨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아이언맨_븍랙펜서

( 아이언맨과 블랙팬서 )


어벤져스 팝콘세트도 별도로 팔고 있다.


어벤져스_팝콘세트


오늘은 이렇게 어벤져스 엔드 게임, 롯데시네마 아이맥스(슈퍼 플렉스G) 관람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영화는 그 동안의 이야기의 완결편인 만큼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었다. 마블을 조금이라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영화이다. 중요한 건 상영관인데,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G는 조금 별로였다. 슈퍼플레스G는 크기외에는 일반상영관과 다를 바가 없는 듯 하다. 다음에 여유가 있을 때 용산 아이맥스에서 한 번 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