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버거 맛집, 안목해변 버거웍스 이용 후기!

목차

    2019. 8. 6. 20:06

    강릉은 유명한 휴양지다. 바다도 있고 맛집도 많아서 놀기도 쉬기도 참 좋다. 바닷가라 회나 해산물만 유명할 거라고 생각되지만 한우나 두부, 짬뽕 등 유명한 음식들이 많다. 강릉에는 수제버거 맛집들도 많고 유명하다.

    오늘은 강릉 버거 맛집 안목해변 버거웍스 이용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버거웍스



    일단 버거웍스가 있는 안목해변을 둘러보자


    안목해변은 커피 거리로도 유명한 해변이다. 해변가 주위로 다양한 커피집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다.


    안목해변_커피거리


    필자가 갔을 때는 약간 해가 질 때 쯤이었다. 노을 지는 풍경이 아름다웠다. 


    안목해변


    해변가 멀리에 앉아있는 갈매기도 피서를 즐기는 중이다.


    안목해변_갈매기



    버거웍스 위치와 영업 시간은?

    버거웍스는 이 커피거리 입구 초입에 있다.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버거웍스_전경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이다. 오픈 시간은 그때 그때 조금 다른 듯 하다. 11시에 문을 여는 경우도 있다. 피서지라 그런지 일요일에도 영업한다. 그래도 영업을 안 할까 걱정된다면 033-652-4160로 전화해 보면 된다.




    버거웍스는 이럴 때 가면 좋을 것 같아.

    버거웍스의 버거 맛은 꽤 훌륭하다. 강릉에 왜 버거맛집이 많은지 모르겠지만, 서울에 있는 웬만한 버거집보다 맛있다. 바닷가라고 회나 해산물이 물린다면 한 번 가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수제맥주도 같이 팔고 있어서, 저녁에 버거랑 맥주 한 잔 하기에도 좋다.


    버거웍스의 대표 메뉴는 웍스 버거이다. 약간 달달한 맛에 버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하다.


    웍스버거

    ( 웍스버거 )


    파인애플이 들어가는 화와이안 버거이다. 하와이안 버거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버거웍스가 좋았다.


    하와이안_버거

    ( 하와이안 버거 )


    햄버거 치고는 가격이 쎈 편이지만, 바닷가고 맛이 있으니 참고 견뎌본다.


    버거웍스_가격


    가게 내부는 그냥 버거집이다. 뭐 특별할 것은 없는 듯 하다.


    버거웍스_내부


    어디서 본 듯한 마릴린 먼로이다.


    마를린먼로



    오늘은 이렇게 강릉 안목해변 버거 맛집, 버거웍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강릉에는 이 곳 말고도 수제버거 맛집이 많이 있다. 강릉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지만, 양식(?)이 생각난다면 한 번 가볼 만한 곳이다. 맥주 한 잔에 맛있는 버거가 생각난다면 한 번 방문해 보도록 하자. 가격이 좀 비싼 게 흠이지만, 맛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