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 해소법, 숙취 해소 음료 베스트3!

2019. 4. 18. 06:30

직장 생활을 하다 보면 의도치 않게 술을 많이 마실 때가 있다. 회사 분위기에 따라 직장상사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누구나 한 번쯤은 숙취 때문에 고생을 한다. 더군다나 신입사원일 때는 휴가를 내기도 힘들고 일단 출근후 고통의 시간을 견디게 된다. 이럴 때 자신만의 숙취해소법이 있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은 숙취 해소법, 숙취 해소 음료 베스트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숙취_해소법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필자의 경험을 기준으로 작성해 보았다.


1. 여명808

직장생활 초창기에 가장 많은 도움을 받은 음료이다. 음료캔에 새겨진 아저씨 얼굴이 인상적인 음료이다. 단점은 약간 한약맛이 나서 한약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꺼려질 수도 있겠다. 사회생활 초기에는 이 음료를 먹고 안 먹고의 차이가 극명했으나, 나이가 들어서인지 면역이 생겨서인지 갈수록 효과는 줄어드는 듯 하다. 숙취가 걱정된다면, 술자리 이후보다는 이전에 먹는 것이 효과적이다. 


여명808



2. 말똥말똥

여명 808이 좋기는 하지만, 음료치고는 가격이 비싼 편이다. 가격이 편의점마다 조금 다르지만 보통 4~5천원 정도 하는 듯 하다. 요즘에는 숙취해소에 좋은 한약 성분들을 조합해서 파는 숙취해소제도 있다. 장점은 가성비가 좋다는 것이다. 브랜드 제품은 아니다보니 효과에 비서 가격이 저렴한 듯 하다. 단점은 편의점 같이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유통채널에서 보기 힘들다는 것이다. 1개에 약 2천원 정도 하니,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상비하고 있다가 사용하면 좋을 듯 하다.
( 참조: 말똥말똥 홈페이지 바로가기 )


말똥말똥


찾아보니 유투브 광고도 있는데, 재미있게 만든 것 같아 첨부해 본다. 




3. 컨디션

CJ에서 마케팅을 많이 해서 그런지, 은근 편의점에서 많이 찾게 된다. 최근에는 컨디션CEO가 새로 나와 한창 마케팅중이다. 컨디션CEO는 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이지만, 효과에 대해서는 좀 의문이다. 셋 중에서는 맛은 제일 낫다. 하지만, 숙취해소효과는 그리 뛰어나지 않은 듯 하다.


컨디션CEO


컨디션은 마케팅을 정말 열심히 하는 듯 하다. 최근에는 김건모가 나와 컨디션 쎄요를 연신 외친다.




오늘은 이렇게 '숙취 해소법, 숙취 해소 음료 베스트3'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살다보면 누구나 예기치 못하게 술을 좀 마셔야 되는 자리가 생길 수 있다. 아니면 높은 직장상사와 마실 때 등 조심해야 되는 자리도 있다. 숙취해소제나 약을 미리 준비하고 있다가, 비상시에 사용한다면 숙취로 괴로워하는 일은 줄어들지 않을까 한다.


증권사별로 계좌 개설 이벤트가 치열하다. 각 증권사의 매매수수료와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참조: 미래에셋,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대신증권, KB투자증권, NH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이베스트투자증권, 키움증권 주식매매수수료와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