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숙소, 에어비앤비 이용 후기 - 전원주택 느껴보기!

2019. 8. 21. 20:21

IT기술이 발달하면서 여가 생활을 즐기는 모습도 많이 바뀌고 있다. 예전에는 여행지를 정해놓고 가서 현지에서 민박이나 숙소를 알아봤다. 하지만 지금은 에어비앤비로 숙소를 먼저 고르고 여행지를 즐기게 된다. 서울 근교에도 괜찮은 에어비앤비가 많다.

오늘은 파주에 있는 에어비앤비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파주_전원생활



이곳 저곳 검색하다가 저렴한 비용(약 3만원)에 괜찮은 숙소를 발견했다.


파주_숙소


나중에 들었는데 직접 지었다고 한다.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창고인 거 같고, 숙소는 2층이다. 젊은 사람들이 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이쁘게 잘 지은 것 같다.


숙소_우측


전원주택이나 별장 같은 곳을 꿈꿨다면 대리 만족이 가능한 곳이었다. 서울에서 멀지 않은 파주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의 향기가 물씬 낫다.


테라스


무더운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2층 테라스에서 맞이하는 바람과 탁트인 전망이 좋았다.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상쾌함이 있다.


이층침대


게스트 하우스 스타일이어서 침실은 이층침대이다. 그만큼 가격이 저렴하니 감수할 만하다. 가족이 4명이라면 한 방에서 취침도 가능하다. 이층 침대라고 잠자리가 불편하거나 하지는 않았다.


공용공간


키친이나 테라스 등의 공용공간이 있어, 호스트나 다른 게스트들과 애기할 수 있는 기회도 많았다. 이런 게 게스트하우스에 묶는 묘미가 아닌가 싶다.


개


개를 키우고 있어 한 장 찍어 보았다. ㅎ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이런 쉴 곳이 있는 곳은 좋은 일이다. 서울 시내에서 차로 1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이다. 아! 그리고 이름은 어반 스텀프이다. 주소가 파주 운정역길 97-4이다. 운정역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으며, 안에 주차공간이 있어 차로 이용하는 것도 좋다.



도시 근교에 전원 주택을 갖는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로망이다. 여유롭고 한가함을 느낄 수 있는 전원주택을 공유경제라는 이름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머리가 복잡하고 도시가 지겹다면 한 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마지막으로 에어비앤비 링크를 남겨둔다.
( 참조: 어반 스텀프 바로 가기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운정1동 |
도움말 Daum 지도

태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