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개설로 현금2만원 + 상품권 5만원 공짜로 받는 법, 뱅키스 이벤트! 계좌개설만해도 2만원!

목차

    2017. 11. 14. 23:49

    요즘 주식 투자 하시는 분들은 기분 좋은 분들이 많을 겁니다. 코스피가 어느덧 2000을 넘어 2500까지 올랐기 때문이죠. 코스피, 코스닥이 오른 만큼 증권사들도 많은 이익이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렇게 주식시장이 좋으니,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증권사들간의 경쟁도 점점 치열해지는데요. 이번에 한국투자증권 뱅키스에서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를 쏠쏠하게 진행해서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만 하면, 현금 2만원 지급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 직접 창구에 방문하지 않아도 주식투자 계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만 되면, 현금 2만원이 지급됩니다. 핸드폰으로 앱을 다운받고 계좌만 개설해도 상품권이 지급되니, 굳이 안 만들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1백만원 이상 거래시 상품권 3만원, 1천만원 이상 거래시 상품권 5만원 추가 지급


    개설을 만들고 난 뒤에는 거래금액에 따라 추가로 상품권을 지급하는데요. 1백만원 이상 거래시 3만원, 1천만원 이상 거래시 5만원을 지급합니다. 1천만원은 거래하기 부담스로운 금액이지만, 1백만원은 SK텔레콤 같은 변동폭이 작은 기업을 매수하면 크게 부담스로운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SK텔레콤 오늘 종가도 251,000원으로 4주 사면 딱 맞겠네요.




    뱅키스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은?


    비대면 계좌 개설은 간단합니다. 영업점에 방문하실 필요는 없고요. 사용하시는 핸드폰에 맞춰서 아래 앱을 다운 받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벤트는 18년 5월31일까지입니다. 아 그리고 개좌를 개설하시고 나서 홈페이지나 앱에서 이벤트를 신청을 하셔야 하니, 이 점 주의하세요.




    (앱을 다운받고, 이벤트 창에 '스마트폰으로 계좌개설"을 클릭하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한국투자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참고로 비대면 계좌 개설하시면 5년간 주식거래수수료는 없으니, 가지고 계시다가 필요하실 때 사용하면 좋겠네요. 주식거래 수수료는 매수시와 매도시에 부과되는데, 크게 부담스러운 금액은 아니지만 무료로 제공하는데가 있으니 굳이 수수료를 받는 증권사를 이용할 필요는 없겠네요.






    아는 것이 힘이다! 주식투자 꿀팁과 방법들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주식투자 꿀팁과 방법들, 어떤 것이 있을까?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