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통신요금 할인 최강, 엘지 유플러스 우리카드 서비스

목차

    2022. 10. 20. 06:30

    엘지-유플러스-우리카드-앞면
    엘지-유플러스-우리카드

    유플러스 통신요금 할인 카드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남은 카드 중에는 우리 카드가 가장 돋보입니다. 심플한 할인 조건과 할인액이 높기 때문인데요. 전월실적기준 10만원 통신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통신요금 할인 최강, 엘지 유플러스 우리카드 서비스를 알아보았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할인 카드는 기존에 혜택 좋은 카드들이 많이 단종됐는데요. 카드가 단종됐다는 건 고객 입장에서 좋은 카드였을 수 있습니다. 통신요금할인 카드는 혜택 받기가 좋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데요. 엘지 유플러스 우리카드는 통신요금과 커피 등의 생활업종 할인을 제공합니다.

     

    통신요금을 보다 획기적으로 줄이고 싶다면 알뜰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정 없이 최소 1만원 이상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도 포스팅 하단에 다루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유플러스 통신요금 1만원 ~ 1만 5천 원 할인

    현재는 통신요금 1만원 할인이 가장 혜택이 좋습니다. 이는 엘지 유플러스 삼성카드와 동일한 할인금액인데요. 삼성카드는 자동이체 건수 조건이 있어 할인받기가 더 어렵습니다. 우리 카드는 전월 실적 기준 30만 원 되면 1만 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 월 할인한도 월 할인횟수
    30만원 이상 10,000원 월 1회
    70만원 이상 15,000원


    전월 실적에는 현금서비스, 카드론, 할부수수료, 이자, 연회비, 국세/지방세/관세, 해외 이용금액이 포함하지 않습니다. 해보지는 않았지만 상테크 카드로도 활용이 가능하겠습니다.

     

    2. 외식, 커피, 영화, 놀이공원 할인

    통신요금 외에도 생활 업종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커피 외에는 유용한 곳이 없는데요. 그래도 놀이 공원 같은 경우 은근히 요긴하게 사용될 때가 있습니다.

    • 패밀리 레스토랑 10% 할인: 아웃백, TGIT, 닥터로빈 한함 / 일 1회, 월 2회, 건당 1만 원까지 /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시
    • 커피 20% 할인: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한함 / 일1회,월2회,건당5천원까지 /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시
    • 영화관 3천원 할인: 12천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 월 1회, 연 10회 /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시
    • 놀이공원 50% 할인: 롯데월드,에버랜드,서울랜드,이월드(대구),경주월드,통도환타지아 / 월 1회, 연 10회 /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시

     

     

    3. 받을 수 있는 혜택률

    예상 사용금액을 기준으로 얼마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계산해 봤습니다. 사용금액 대비 최대 4.7%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금액을 딱 맞춰서 사용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실제 받을 수 있는 혜택률은 더 낮습니다. 다른 카드와 비교해 볼 수 있는 기준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는데요. 4.7%면 상당히 높은 수준입니다.

     

    업종 이용금액(원) 할인금액(원) 혜택률(%)
    합계 300,000 14,000 4.7
    통신요금 40,000 10,000 25.0
    커피 20,000 20,000 20.0
    기타 240,000 - -

     

     

    4. 연회비 1만원

    BC Global 1만 원, 마스터 브랜드 1만 5천 원입니다. 특별히 마스터 브랜드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BC 글로벌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BC 글로벌 카드도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알뜰폰 사업자는 굉장히 많은 곳이 있습니다. 통신 메이저 3사에서 하는 알뜰폰 사업도 있고, 금융 등 다른 업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그 중에 스노우맨은 7개월 무료 요금제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KB은행을 이용한다면 KB금융그룸에서 하는 알뜰폰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 가성비 갑! 스노우맨 알뜰폰 요금제로 통신 요금 절약하는 방법

    -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요금제 비교하고 이용하는 방법

     

    유플러스 통신요금 할인 최강, 엘지 유플러스 우리 카드 서비스를 알아보았습니다. 전월 실적 조건도 간단하고, 할인금액도 높아 통신요금 할인 카드로 쓰기 좋은 카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