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모르는 놓칠 수 없는 SKT 부가서비스 BEST 3는?!

목차

    2020. 8. 19. 06:30

    통신사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여러가지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탈을 막고 추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를 크게 인지하지 못하고 사용한다. 전화와 인터넷이 잘 되면 크게 통신사에 뭐가 있는지 확인할 일이 없기 때문이다. 오늘은 나만 모르는 놓칠 수 없는 SKT 부가서비스 BEST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SKT 부가서비스

     

    1. 영화할인

    코로나로 인해 극장 관객수가 많이 줄었다. 북미에서는 극장 상영이 계속 어려워지자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로 개봉하고 있다. 그래도 아직 영화는 극장에서 보는 게 좋다.

    극장할인은 SKT멤버쉽을 이용하면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단, VIP고객만 받을 수 있다. 통신료를 많이 내지 않더라도 SKT를 계속 이용하다보면 어느새 VIP가 된다. CGV의 경우 매달 티켓 1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영화비가 많이 올랐는데, 꽤 쏠쏠한 혜택이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T멤버쉽 앱에서 영화를 예약해야 한다. T멤버쉽 앱을 설치하고 실행한다. 우측 하단에 [마이 페이지]를 클릭하고, 상단의 [무비]택을 선택한다. 그리고 나오는 메뉴에서 영화선택이나 극장선택을 클릭해서 영화를 예매하며 된다.

     

    SKT CGV 영화예매

     

    2. 입출금 통장 2%, 적금 5%!

    SKT를 이용하면 연 2%이자의 입출금 통장과 5%이자의 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바로 '핀크'라는 앱을 통해서다. 핀크는 토스와 같은 핀테크앱니다. SKT와 하나은행에서 합작해서 만들었다. 송금을 비롯해서, 높은 이자율의 예적금 상품과 낮은 금리의 대출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자율이 높은 만큼 SKT 이용고객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자율 땜에 고민이라면, 한 번 이용해보기 바란다.

     

    입출금통장 개설 추천, 연2% 이자지급 계좌는?!

    은행의 입출금 통장은 금리가 낮다. 그래서 돈을 보관하는 의미가 거의 없다. 그래서, 하루만 맡겨도 은행보다 높은 금리를 주는 CMA통장이 인기가 있다. 최근에는 핀테크 업체들이 늘어나면서 CM

    tariat.tistory.com

     

    3. 파리바게뜨, CU, 세븐일레븐 할인

    SKT를 이용하면 SKT멤버쉽 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 꼭 실물카드가 있지 않더라도 앱을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다. 앱을 실행하면 바코드가 뜨는데, 이 바코드를 인식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러가지 할인 서비스가 있지만, 필자는 위의 3가지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다. 할인율은 1000원당 100원할인으로 10%에 육박한다. GS25가 안 되는 것이 아쉽지만, 위의 3가지 만으로도 꽤 쏠쏠한 혜택을 눌릴 수 있다.

     

    위의 서비스들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알뜰통신 이용을 고려해보자. 사실 이런 서비스들도 통신료에 포함되어 있는 것이다. 그래서 안 쓰면 그만큼 손해를 보는 것이다. 알뜰통신은 통신사의 망을 임대해서 서비스하는 사업체이다. 그래서, 통신 품질은 기존 통신사와 동일하지만 이용요금은 훨씬 저렴하다. 최근에는 KB금융지주에서도 알뜰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보자.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요금제 비교하고 이용하는 방법은?!

    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망을 빌려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업자이다. 그래서, 통화 품질은 동일하지만 요금은 더 저렴하다. 통신비를 절약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

    tariat.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SKT 부가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위의 혜택은 사용하지 않으면, 사라지는 혜택들이다. 놓치지말고 꼭 이용해보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