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결제(앱구매 등) 할인 혜택 받는 방법은?!

목차

    2020. 10. 8. 13:00

    아이폰-손-들고-있는-모습
    아이폰

    애플 제품을 사용하다보면, 애플 서비스를 쓰게 됩니다. 가격이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편리하고 애플 제품과 궁합이 잘 맞기 때문인데요. 특히 한 번 사용하면 매월 결제를 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고 싶습니다. 애플 결제시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1. 애플 결제 할인 혜택 받는 방법

    앱스토어에서 앱을 구매하거나 구독할 때 혜택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보았다.

     

    1) 상테크 카드, 딥온 체크카드로 2% 적립받기

    딥온 체크카드는 카카오페이나 페이코에서 온라인결제 이용한 금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줍니다. 전월실적조건이 60만원 있기는 하지만, 쉽게 채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 이것 때문에 상테크 카드로도 유명한데요. 이를 위해서는 앱스토어 결제를 카카오페이나 페이코로 변경해야 합니다. 변경하는 방법은 포스팅 하단의 애플 결제 가능 지불 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페이크 2% 적립받기

    페이코는 충전한 금액에서 이용할 때, 2%를 적립해 줍니다. 지불수단을 페이코로 등록하고, 포인트를 충전해서 사용하면 2%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카드로 온라인 이용 할인받기

    온라인 가맹점 이용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는 많습니다. 일부 카드는 온라인 쇼핑몰을 몇 개 한정해서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애플 결제 이용건을 할인받기 위해서는 온라인 업종 전체를 할인해주는 카드를 이용해야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는 발급중단된 카드라 추천하기가 어렵네요. 괜찮은 카드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2. 애플 결제 가능한지불수단

    앱스토어에서 결제할 때 결제수단을 보통 신용카드로 생각하지만, 다른 수단으로도 결제할 수 있습니다. 설정 앱을 실행하고, 맨 상단에 이름을 클릭합니다. [결제 및 배송]-[지불방법추가]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신용/직불, 휴대폰, 카카오페이, PAYCO의 4가지 지불수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애플은 해외 결제인가?

    과거에는 앱스토어에서 앱을 결제하면, 해외결제가 됐습니다. 하지만 결제방법이 개선되면서 지금은 국내 결제로 승인됩니다. 그래서 애플 결제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해외이용에 헤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선택하면 안 됩니다. 그보다 온라인 결제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찾아야 합니다.

    애플결졔_카드전표
    카드전표

     

     

    애플 결제(앱구매 등) 할인 혜택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서비스와 앱이 많지만, 금액이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이왕에 사용해야 한다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