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월렛(wallet)에 멤버십 카드 등록하기

목차

    2022. 9. 20. 19:57

    아이폰 월렛에 멤버십 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냥 사용하기는 어렵고 카드 등록을 도와주는 웹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해피포인트, CJ ONE, 엘포인트, 스타벅스, GS 앤포인트, SK텔레콤 멤버십 카드 등을 등록하고 쉽게 꺼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는 기본으로 많은 기능이 포함돼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사용하지 못하는 기능이 많습니다. 물론 이를 대체하는 다른 어플들이 있지만, 제값 주고 샀는데 사용하지 못하는 기능이 있다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애플 월렛도 그중에 하나인데 멤버십 카드를 등록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월렛-멤버쉽-카드-등록-화면
    아이폰-월렛-멤버십-카드-등록

     

    아이폰 wallet은 카드를 한 곳에 모아둘 수 있고, 불필요한 기능이 없어 속도도 빠릅니다. 최신폰이 아닌 아이폰 사용자들은 포인트 적립을 위해 포인트앱이 뜨는 것을 기다려야 합니다. 하지만 아이폰 월렛을 이용하면 쉽고 빠르게 띄울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아이폰 애플 페이 현대카드 등록 및 사용법

    아이폰 애플 페이를 한국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현대카드에서 애플과 협약해서 출시가 됐는데요. 지금은 모든 신용카드가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현대카드 밖에 사용할 수 없는데요. 추

    tariat.tistory.com

     

    1. 등록 방법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월렛에 등록하기 위해 '마이애플월렛'이라는 사이트에 방문합니다. PC에서도 등록이 가능하지만, 등록 결과를 메일로 보내줘야 해서 번거롭습니다. 그냥 아이폰에서 직접 접속하는 것이 등록하기 편리합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마이애플월렛 사이트: https://www.myapplewallet.com/

     

    웬만한 멤버쉽멤버십 카드는 다 있습니다. 제일 아래에 사용자 지정 등록도 있어서 원하는 멤버십 카드를 모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을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이름,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멤버십 등급도 입력할 수 있는데, 그냥 디폴트로 두어도 무방합니다. 나머지 정보는 그냥 디폴트로 입력해도 됩니다.

     

    멤버쉽카드정보입력-화면
    멤버십-카드-정보-입력

     

    정보를 다 입력하고 나면, 카드 이미지가 나옵니다. 이 때 우측 상단에 추가 버튼을 입력하면, 아이폰 wallet에 카드가 등록됩니다.

     

    2. 애플 월렛 멤버십 카드 순서 바꾸기

    자주 사용하는 순으로 카드 위치를 조정하면 편리합니다. 애플 월렛을 실행하면 멤버십 카드가 겹겹이 쌓여있습니다. 이 중에서 순서를 조정하고 싶은 멤버십 카드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상태에서 손가락을 위아래로 움직이면 그에 따라 멤버십 카드 위치가 바뀝니다. 원하는 위치에 두고 손가락을 떼면 해당 위치에 멤버십 카드가 고정됩니다.

     

    아이폰 월렛(wallet)에 멤버쉽 카드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마이 애플월렛 사이트를 통해서 편리하게 입력이 가능했습니다. 등록 완료 후 카드 이미지를 누르고 있으면, 카드의 위아래 순서도 변경이 가능했습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