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국민행복카드V2 서비스와 혜택, 연회비 알아보기

목차

    2021. 9. 19. 16:07

    삼성-국민행복카드-V2-앞면
    삼성-국민행복카드-V2

    삼성 국민행복카드 V2는 20년 12월에 새롭게 출시된 삼성 국민행복카드입니다. 기존에 삼성 국민행복카드는 롯데카드에 비해 서비스가 좋지 않았는데요. V2로 리뉴얼되면서 서비스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삼성 국민행복카드 V2의 서비스와 혜택, 연회비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1. 쇼핑・보육・생활요금 업종에서 7% 할인!

    삼성 국민행복 카드 주요 서비스는 정부지원 국각바우처, 쿠팡・마켓컬리・어린이집 7% 할인, 신세계 백화점 제휴 서비스입니다. 과거에는 7% 할인카드가 많이 있었지만, 지금은 단종되고 찾아보기 힘듭니다. 그럼 의미에서 7% 할인은 의미가 있습니다. 물론 할인한도가 얼마나 되는지가 중용합니다. 삼성 국민행복카드V2의 서비스 혜택을 표로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할인대상 할인율 할인한도
    전월30만원 이상 전월60만원 이상 전월100만원 이상
    쇼핑 7% 1만원 2만원 4만원
    보육
    생활요금
    스트리밍 3천원 월 1회
    해외 1.5% 전월실적 무관, 할인한도: 월 50만원
    신세계 제휴 - 3~5%할인쿠폰 제공, 2시간 무료 주차 등

     

    이전 삼성 국민행복카드에 비해 할인받을 수 있는 가맹점이 굉장히 많이 늘어났습니다. 스트리밍과 해외 1.5% 할인도 메리트가 있네요. 전월실적 산정 시 아래 매출은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월실적 산정 제외 대상
    국가바우처 이용건, 쇼핑·보육·생활요금 7% 할인 혜택이 적용된 이용금액, 어린이집·유치원 이용금액, 무이자할부, 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세/지방세/공과금, 초·중·고등학교 학교납입금,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아파트 관리비, 부동산 임대료,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등 전자지급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 상품권 구매건은 제외

     

     

    2. 혜택률

    이 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 60만 원 구간이 혜택이 가장 좋습니다. 전월실적금액에 비해 할인한도가 가장 높기 때문인데요. 전월실적 30만원을 기준으로 얼마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계산해 보았습니다. 스트리밍과 해외 업종은 일단 제외하였습니다.

    가맹점 월 이용금액 (원) 할인율 할인 및 적립액 (원) 혜택율
    443,000 - 10,000 2.3%
    쇼핑, 보육, 생활요금 143,000 7% 10,000 7.0%
    그 외 300,000 - - -

     

    삼성 국민행복카드 V2의 혜택도 좋지만, 키즈·육아·교통 서비스를 많이 이용한다면 롯데 국민행복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할인율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3. 서비스 상세 내용

    쇼핑, 보육, 생활요금 할인 서비스의 할인 가맹점을 더 자세히 알아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쇼핑-할인-내용
    쇼핑

     

    보육-할인-내용
    보육

     

    생활요금-할인-내용
    생활요금

     

     

    3. 정부 바우처 혜택

    아래와 같이 임신과 출산시에 여러 가지 금전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 바우처 혜택은 모든 카드사가 동일합니다.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혜택
    국민행복카드-바우처-혜택

     

    4. 연회비

    삼성 국민행복카드V2 연회비는 없습니다. 이 카드는 국내전용과 마스터 브랜드 카드가 있는데요. 두 카드 모두 연회비가 없습니다.

     

    삼성 국민행복카드V2의 서비스와 혜택, 연회비를 알아보았습니다. 카드가 새로 리뉴얼되면서 혜택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롯데 국민행복카드와 비교해보고 자신이 평소 이용하는 가맹점이 많은 곳의 카드를 신청하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