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쓴다면 핵이득 모니모 가입 및 혜택받는 방법

목차

    2023. 1. 9. 06:48

    모니모-로고
    모니모

    모니모는 삼성 그룹에서 만든 핀 테크 앱입니다. 젤리를 수집해서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고 계좌이체, 금용정보 확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프로모션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금방 만 포인트 이상 모을 수 있습니다. 모니모 가입 및 혜택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1. 가입 방법

    가입할 때는 이벤트를 통해서 하시는 게 이득입니다. 삼성 카드를 사용한다면 이벤트 메뉴를 확인해 보세요. 전체 메뉴에서 혜택 날에 가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모니모 회원 가입하고 삼성카드 쓰면 5000원 상품권, 그리고 신규회원 가입시 최대 30만 원 럭키 젤리 지급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여기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가입하시면 됩니다.

     

    - 모니모 친구 초대 이벤트 바로 가기

    삼성 카드 이벤트가 없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하세요. 가입 후 초대 코드를 입력 하면 최대 3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모니모 초대코드는 OXGZ5KP 입니다.

     

     

    2. 혜택 많이 받는 방법

    모니모 앱에서는 여러 가지 활동을 하고 그 대가로 제일 받습니다. 저는 다시 모니머니 라는 포인트로 바꿀 수 있는데요. 레벨업을 하면 포인트 교환 시 배율이 올라갑니다. 저는 레벨 4까지 올렸는데요. 가능한 수준까지 먼저 레벨을 올리시는 게 좋습니다. 삼성 금융 계열사는 카드, 생명, 화재, 증권이 있습니다. 상품에 가입하지 않고, 회원 가입만 해도 레벨이 올라가서 부담은 없습니다.

    • 레벨1. 삼성 금융 비회원. 젤리 교환시 모니머니 1배
    • 레벨2. 삼성 금융 1개사 회원. 젤리 교환시 모니머니 1.1배
    • 레벨3. 삼성 금융 2개사 회원. 젤리 교환시 모니머니 1.2배
    • 레벨4. 삼성 금융 3개사 회원. 젤리 교환시 모니머니 1.3배
    • 레벨5. 삼성 금융 4개사 회원. 젤리 교환시 모니머니 1.5배

     

     

    3. 젤리 수집하기

    처음 앱을 시작하면 메뉴를 둘러볼 때마다 젤리를 지급합니다. 이게 꽤 쏠쏠해요. 그 이후에는 출석체크, 젤리 챌린지, 걷기, 타인 계좌이체를 통해 수집할 수 있습니다. 조금 해보니 저는 벌써 13,000 머니를 모았더라고요. 생각보다 적립이 잘 됩니다.

     

    모니머니-적립액
    모니머니-적립액

     

    4. 모니머니 사용법

    모니머니는 내 계좌로 출금하거나 삼성카드 앱카드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금 방법은 하단 메뉴에서 '더보기'를 선택한 후 내 모니머니를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 화면에서 출금 버튼이 있어요. 이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5. 모니모 설치 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앱스토어의 모니모 앱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현재 1주년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북 등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중입니다.

    - 삼성 안드로이드 폰 설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ib.android.smcard&hl=ko&gl=US 
    - 아이폰 설치: https://apps.apple.com/kr/app/monimo-모니모-삼성금융네트웍스/id379577046

     

    모니모-가입-이벤트
    모니모-가입-이벤트

     

    모니모 가입 및 혜택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삼성카드를 쓴다면 이벤트를 통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게 아니더라도 머니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은 초기라 적립률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