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무료 운세 확인하는 방법과 추천 운세 서비스는?!

목차

    2022. 4. 14. 23:27

    KB증권-무료-운세
    운세

    KB금융그룹 중 유일하게 KB증권에서 운세를 서비스하고 있다. 하지만 다른 서비스에 비해 콘텐츠가 풍부하지는 않다. KB증권을 이용하면 한 번 해볼만한 하지만, 다른 곳에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면 그다지 추천하지는 않는다. KB증권 무료 운세 확인하는 방법과 어떤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지, 그리고 추천 운세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는지 차례대로 알아보겠다.

     

     

    1. KB증권 운세 확인하는 방법은?!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고객서비스] - [공지/이벤트]에 가면 아래와 같이 운세보기를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 운세보기

     

     

    모바일앱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나, 홈페이지에서 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래와 같이 나만의 맞춤 운세가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앱에서는 로그인을 해도 맞춤 운세가 나오지 않는다.

     

     

    KB증권 나만의 맞춤운세

     

    무료-운세
    무료-운세

     

    2. 어떤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가?!

    오늘의 운세, 이달의운세, 부자재물운 3가지 종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볼 수 있는 운세가 더 있다. 이 중에서 가장 재밌게 볼 수 있는 건 부자재물운이다.

    오늘의 운세는 띠별로 운세가 나오고, 로그인을 하면 맞춤운세도 볼 수 있다.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에서 가장 재밌는 내용은 행운아이템이다. 주식과 관련이 있는 업종이 나오기 때문이다. 필자는 건설업, 유통업, 음식료품이 나왔다. 관련 업종의 주식을 사는 건, 글쎄 비추다. 그냥 재미로 보는 게 좋겠다.

     

     

    KB증권, 나만의 맞춤 운세

     

     

    이달의 운세도 오늘의 운세와 비슷하다. 그래도 제일 재밌는 건 부자재물운이다.

     

     

    3. KB증권 부자 재물운 알아보기

    가장 많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단, 맞춤 운세로만 이용이 가능하다. 종자돈모으기, 종자돈불리기, 만석꾼되기, 주의사항, 지금당장 실행할 사항, 진정한부자란?, 실제사례가 있다. 콘텐츠도 많고 돈과 관련된 내용이라 관심이 간다.

     

     

    종자돈 불리기

     

     

    실제 사례도 확인해보니 이런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 KB증권 운세 실제사례 일부 발췌

     - "현대 사회에서 부를 축적하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남들이 쉴 때 자신도 쉬는 생활을 하지 않고 남들이 쉴 때 자신은 일을 하는 부지런한 면을 가져야 합니다."

    - "김씨가 가진 최대의 무기는 김씨와 어려운 시기를 함께 보내며 생사고락을 같이 한 믿음직한 동료들이라고 합니다. 사람의 가치나 진심은 위기를 함께 겪어야 알 수 있는 법입니다."

    - "주씨의 경우에서 미루어 볼 수 있듯이 부자가 된 사람들의 공통점은 바로 남다른 성실함입니다."

     

    실제 텍스트는 더 많은데, 좋은 말이 많아서 한 번 읽어봐도 좋겠다.

     

    4. 추천 운세 서비스는?!

    KB증권의 부자재물운은 한 번 볼만 하지만, 그래도 콘텐츠가 부족한 면이 있다. 은행권이나 무료 운세 서비스가 볼 수 있는 운세도 많고, 타로 등도 있어 더 재미있는 것 같다. 추천 운세 서비스는 아래와 같다.

     

     

    Recommendation 포스팅

     

    오늘은 이렇게 KB증권 무료 운세 확인하는 방법과 추천 운세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운세를 보는 건 재밌는 일이다. 다양한 서비스가 많으니 운세가 궁금하다면, 한 번 즐겨보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