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비 할인 최강, 롯데 뉴 에듀드림 카드 서비스와 신청 방법

목차

    2022. 11. 4. 07:01

    롯데-에듀드림-카드-앞면
    롯데-에듀드림-카드

    교육비는 지출이 큰 소비 항목인데요. 매월 내야 하기 때문에 카드 혜택을 받으면 굉장히 좋습니다. 교육비를 할인해주는 카드도 많지 않고 할인금액도 높지 않습니다. 그 중에 학원비를 최대 10%까지 할인 되는 카드가 있는데요. 롯데 뉴 에듀드림 카드 서비스와 신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1. 롯데 뉴 에듀드림 카드 할인 서비스

    과거에 에듀드림 롯데카드 있었는데요. 단종되고 뉴 에듀드림 롯데카드가 나왔습니다. 혜택은 심플한데요. 전월실적에 따라 5~10% 교육비를 할인해 줍니다. 할인한도는 1~5만원까지입니다. 10만원 이상 결제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월 실적(1월~말일) 할인율 할인 한도
    30만원 이상 5% 1만원
    50만원 이상 2만원
    100만원 이상 7% 3만원
    150만원 이상 10% 5만원

     

    아래와 같이 전월 실적 산정시 제외되는 항목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카드에 비해서 항목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 뉴 에듀드림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로 결제한 금액, 학원 및 유치원 업종 매출, 하이패스 통행료, 터치카드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및 각종 수수료 등

     

     

    2. 이 카드를 선택해야 하는 사람은?

    교육비를 할인해주는 카드는 많이 없습니다. 하지만 카드 사용자에 입장에서 교육비든 통신비든 얼마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느냐가 중요합니다. 어떤 항목인지는 사실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통신비 할인과 비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통신비도 교육비처럼 매월 내기 때문에 할인을 받기 좋은 항목입니다.

     

    통신비도 최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은 동일하게 1만원입니다. 하지만 롯데 에듀드림과 달리 다른 업종에 대해서도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리합니다. 하지만 알뜰 통신을 이용하고 교육비를 지출한다면 롯데 뉴 에듀드림 카드도 괜찮은 선택이 됩니다.

     

    3. 받을 수 있는 혜택률은

    학원비를 제외한 다른 업종에서 30만원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1만원 할인한도를 채운다고 가정하면, 최대 2%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항목 이용금액 할인율 할인액
    합계 500,000원 2.0% 10,000원
    학원비 200,000원 5.0% 10,000원
    기타 300,000원 - -

     

    2%면 할인율이 높은 편이지만 실제로 위와 같이 맞춰서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에듀드림 롯데카드의 장점은 할인율보다 할인한도에 있는데요. 보통 전월실적구간이 올라가면 할인한도가 낮아지는데, 이 카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카드를 많이 사용할수록 좋습니다. 예를 들어 전월실적 150만원에 최대로 할인을 받는다고 가정하면, 할인율이 2.5%로 올라갑니다.

    항목 이용금액 할인율 할인액
    합계 2,000,000원 2.5% 50,000원
    학원비 500,000원 10% 50,000원
    기타 1,500,000원 - -

     

    4. 카드 신청 방법

    롯데 뉴 에듀드림 카드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방법을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토스나 뱅크샐러드 같은 앱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발급시 이용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발급받고 조금만 사용하면 10~15만원 현금을 줍니다. 다만 신청하는 카드가 정해져 있는데요. 그래서 프로모션으로 카드를 신청하시고, 뉴 에듀드림 카드는 교체나 추가발급으로 이후에 발급받으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교육비 할인 촤강, 롯데 뉴 에듀드림 카드 서비스와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교육비를 꼭 할인받아야 한다면 이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통신비나 렌탈비에서 할인 가능한 금액을 확인하시고 발급 받으시는 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