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없어도 가능한 신용대출 알아보기

목차

    2022. 11. 14. 23:16

    로카100-카드-앞면
    롯데카드

    카드사에서는 기본적으로 카드를 보유한 회원에게 대출을 해 줍니다. 현금서비스, 카드론 등이 그러한 카드대출인데요다. 하지만 가맹점 수수료 인하 등 수익악화로 카드사에서는 비회원 대출 업무를 확대하기 시작했습니다. 롯데카드 없어도 가능한 신용대출을 알아보겠습니다.

     

     

    1. 롯데카드 신용대출

    롯데카드 신용대출은 롯데카드에서 하는 신용 담보 대출서비스라고 인식하면 됩니다. 롯데카드 보유여부와 관계없이 신용을 담보로 대출을 해 주는 것인데요. 일반적인 신용대출과 동일합니다. 롯데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현금서비스와 카드론 등의 카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은 아니지만 결제대금을 유예해주는 리볼빙, 결제대금 연기 서비스 등도 있습니다.

     

    2. 롯데카드 신용대출 대상

    신용대출은 직장인 대출과 사업자 대출이 있는데요. 직장인 대출은 재직 3개월 이상 직장건강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직장인의 경우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제출이 필요합니다. 사업자 대출은 별도 필요  서류는 없으며, 롯데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시간은 365일(24시간)입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입웹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금 입금시간은 평일 9시~18시까지입니다. 대출 상담도 해당 시간에만 가능합니다.

     

    3.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금리는 4.9%~19.9%로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이용한도는 최대 5천만원입니다. 롯데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카드론을 받으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카드론이 신용대출보다는 금리조건이 더 좋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취급수수료는 없으며 대출기간은 3~84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 상환 방식으로 상환하게 됩니다.

     

    4. 신용대출 방법

    롯데카드 신용대출 신청은 전화와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콜센터 1588-8100으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한도조회 및 신청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신용대출은 신용카드가 없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서비스입니다. 아무래도 제1금융권이나 저축은행보다 금리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다른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고 진행이 어렵다면, 차선으로 고려해 보는 게 좋겠습니다. 토스와 핀다에서는 대출 금리와 한도를 알아보는 대출 비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여기를 먼저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롯데카드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2금융에서 하는 대출서비스인 만큼 금리가 좋은 편은 아닙니다. 신용 대출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은행이나 캐피탈에서 진행하는 대출과 꼼꼼히 비교해보고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