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결제 혜택 좋은 신용카드 베스트 3

목차

    2022. 10. 25. 20:28

    해외 결제는 카드사에서 좋아하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해외 이용 시 혜택을 주는 카드가 많이 있습니다. 신한 더 클래식 Y, 가온 글로벌, 하나 아멕스 카드가 해외 이용 혜택이 많은 카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혜택을 많이 받으려면 이 중에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 카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1. 해외 이용 금액 100만원 미만이라면

    신한카드 더 클래식 Y는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 5%까지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해외, 명품 아울렛, 면세점, 골프 업종 이용 시 5%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이 경우에는 최대 5만 원까지 적립됩니다. 신한카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 클래식 Y는 연회비 10만 5천원의 프리미엄 카드입니다. 약 7~10만 원 상당의 기프트가 있기 때문에 연회비가 부담스러운 수준은 아닙니다. 그 외에도 생활, 주유, 면세점, 항공, 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더클래식-Y카드
    신한-더클래식-Y카드

     

    2. 해외 이용 금액 100만원 이상이라면

    1)가온 글로벌 카드

    KB카드 가온 글로벌은 해외 쇼핑에 특화된 카드입니다. 2%까지는 한도 없이 적립이 가능하고요. 추가 1%는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50만 원까지 제공됩니다. 2%까지는 한도 제한이 없기 때문에 구매 금액이 크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카드입니다. 한도 없이 2% 적립되는 카드는 롯데 벡스 카드가 있었는데, 지금은 단종되고 사라졌습니다. 2% 적립은 그만큼 어려운 서비스이긴 합니다.


    연회비는 2만원이고, 그 외 국내 가맹점 0.3%, 국내 쇼핑 및 여행 관련 가맹점 1% 적립이 됩니다. 해외 배송 관련 이하넥스, 아이포터 5% 할인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가온-글로벌
    가온-글로벌

     

     

    2)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하나카드 스카이패스 아멕스는 해외에서 이용 시 1 천원당 스카이패스 2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1 마일리지가 15~20원 정도 하니 약 3~4% 적립할 수 있는 카드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카드도 적립한도 제한이 없기 때문에 카드 사용액이 높은 분이 이득 볼 수 있는 카드입니다. 그 외에도 인천공항 라운지 월 1회, 연 2회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연회비는 45천원입니다.

     

    하나-스카이패스-아멕스-플래티넘
    하나-스카이패스-아멕스-플래티넘

     

     

    3.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카드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를 원한다면 트래블 로그 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 이용시 발생하는 수수료 뿐만 아니라 외화 현금 인출 수수료도 면제되기 때문에, 외화가 없어도 환전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행 시즌을 맞아 여러가지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해외 여행이 아니더라도 직구에 잘 사용할 수 있으니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트래블-로그-카드
    하나-트래블-로그-카드

     

    해외 결제 혜택 좋은 신용카드 베스트 3을 알아보았습니다. 해외 이용금액이 100만 원 미만이라면 신한카드 더 클래식 Y를 추천합니다. 5%로 적립률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그 이상이라면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카드가 좋습니다. 적립한도 제한 없이 1000원당 2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마일리지 적립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가온 글로벌 카드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항-라운지-무료-이용
    공항-라운지-무료-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