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남자 비즈니스 캐주얼 구입하는 방법

목차

    2022. 12. 21. 22:39

    셔츠-청바지
    비즈니스-캐주얼

    남자 비즈니스 캐주얼로 가장 무난한 것은 셔츠에 면바지 또는 정장바지입니다. 더 자유롭게 입는다면 카라 있는 티셔츠도 좋습니다. 하지만 이런 옷은 종류도 많지 않고, 가격도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온라인 몰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렇다고 아무 곳이나 이용하면 안 됩니다.

     

     

    남자 비즈니스 캐주얼은 입기가 어렵습니다. 어디까지가 비즈니스 캐주얼인지 명확히 규정하기 어렵기 때문인데요. 검색도 좋지만 이런 종류의 브랜드를 판매하는 곳을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온라인 몰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면 질이 좋지 않거나 디자인이 별로여서 입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온라인몰은 hfashion몰입니다. 브랜드는 TOMMY HILFIGER, DKNY, ck, DECKE, rouge&lounge, SJJP, BENSIMON, JILL STUART NEW YORK, NBA, allgeri, American Needle, ARENA, BOSS, DESCENTE, FILA, GUESS, HUGO, SKECHERS 등이 있습니다.

     

    직장에서 입을 옷이기 때문에 최신 디자인의 비싼 옷을 살 필요는 없습니다. 온라인몰에는 아울렛이나 최신은 아닌 옷을 구매하면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h fasion mall 접속 후 상단 메뉴에서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이후 [남성]-[티셔츠]-[긴팔]을 선택하고 낮은 가격 순으로 정렬을 해 보았는데요. 가장 낮은 가격은 2만 원대에서부터 다양하게 옷을 볼 수 있습니다.

     

     

    남자-비즈니스-캐주얼
    남자-비즈니스-캐주얼

     

    브랜드가 다양한 만큼 정장이나 셔츠, 구두 등도 있기 때문에 사이즈만 맞춰서 구매하면 됩니다. 그래도 브랜드가 있는 옷이라 디자인이나 품질 면에서 좋습니다. 패스트 패션 브랜드의 옷보다는 여러 면에서 뛰어납니다. 혹시 사이즈를 잘 모르겠다면 백화점에 가서 한 번 구경해보고 사이즈를 기억해 두시면 됩니다. 

     

    가성비 갑 남자 비즈니스 캐주얼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여기서 구매해서 실패한 적은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기본은 다 하기 때문인데요. 남자 비즈니스 캐주얼 때문에 고민이라면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