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좋은 세라젬 할인카드 우리,국민,롯데,하나 카드 비교

목차

    2023. 1. 4. 21:16

    세라젬
    세라젬

    세라젬 할인카드는 렌탈 결제료를 할인해주는 카드입니다.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25천 원까지 혜택이 가능한데요. 세라젬은 일시불로 구매하기에 부담되는 가격이기 때문에 렌탈을 많이 이용합니다. 렌탈료 할인 카드는 우리, KB, 롯데, 하나 카드가 있는데요. 어떤 할인카드가 좋은지 비교해 보았습니다.

     

     

    1. 할인 서비스 비교

    세라젬 할인 카드 할인 서비스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에서 서비스 항목을 보시면 전월실적기준과 할인액 순으로 묶었습니다.

    • 롯데카드
      - 연회비: 2만원
      - 서비스(전월실적/할인금액): 30만원 1만원, 70만원 1.5만원, 150만원 2.5만원
      - 기타: 장기할부 24/36개월, 할부요율 7.0%

    • 우리카드
      - 연회비: 2만원
      - 서비스: 30만원 1만원, 100만원 2만원, 200만원 3만원

    • KB카드
      - 연회비: 1.5만원
      - 서비스: 30만원 1.2만원, 70만원 1.7만원

    • 하나카드
      - 연회비: 1.8만원
      - 서비스: 30만원 1.3만원
      - 기타: 온라인쇼핑 3%, 스타벅스 3% (각각 월 5,000원 한도)

     

    롯데, 우리, KB카드는 세라젬 제휴카드로 세라젬 렌탈료만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는 살구 렌탈 플러스 라는 카드로 세라젬 외에도 모두렌탈 등 다른 업체에서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2. 최고 혜택 카드

    혜택은 조건마다 다른데요. 전월실적 30만원 기준으로 가장 많이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는 하나카드입니다. 13,000원까지 할인이 제공됩니다. 가장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우리 카드로 전월실적 200만원 이상일 때 3만원 할인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전월실적기준 70만원은 KB카드, 100만원 우리카드로 실적기준에 따라 혜택을 많이 볼 수 있는 카드가 다릅니다.

     

     

    3. 전월실적 채우기 유리한 카드

    신용카드는 전월실적 제외항목이 있는데요. 전월실적 제외되는 항목은 렌탈료 자동이체 금액, 국세/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상품권 구매 금액 등입니다. 이 중에서 우리 카드는 특이하게 렌탈료가 전월실적 기준에 포함됩니다. 할인여부에 상관없이 포함되는데요. 전월실적 기준을 채우기가 부담스럽다면 우리 카드를 이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세라젬 할인카드 우리, 국민, 롯데, 하나 카드 비교를 비교해 보았는데요. 이용하기 좋은 카드는 우리카드입니다. 렌탈료가 전월실적에 포함되기 때문에 계산하기도 쉽고, 실적을 채워야 하는 부담도 적습니다. 할인금액은 전월실적 기준에 따라 유리한 카드가 다르니 위의 내용을 확인하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세라젬-웰카페-이용후기
    세라젬-웰카페-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