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실적 없는 체크카드, 신협 큐빅 클래식 체크카드 알아보기

2018. 8. 16. 06:00

지급 결제 수단의 경쟁이 과열되고 있다. 과거의 카드에서부터 모바일, 생체인증까지 종류도 다양하고, 기술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카드가 가장 큰 포션을 차지하고 있는데, 이는 카드가 주는 혜택 때문이라고 생각하다. 카드를 이용하며 혜택을 받으려면 그만큼 카드를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체크카드임에도 전월 실적이 없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있다고 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오늘은 전월 실적 없는 체크카드, 신협 큐빅 클래식(Cubig CLASSIC)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제목



큐빅 클래식(Cubig CLASSIC) 체크카드 '품격있는 중장년층의 CLASSIC 라이프를 위한 특화카드'라는  타이틀로 상품이 출시됐다. 아래 카드 이미지를 보면 화려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는 확실히 거리가 있어 보인다. 약간 어머님들이 좋아할 것 같은 디지인이다.


카드이미지


체크카드도 연회비가 있는 경우가 있지만, 해당 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카드 서비스전월실적이 없이 제공되는 특화서비스전월실적 충족시 제공되는 주요 서비스로 나누어져 있다. 전월 실적이 없다는 것은 굉장히 메리트 있기는 하다. 실제 서비스 내용을 더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추천포스트


1. 특화 서비스

특화서비스

(특화서비스)


전월실적 없이 제공되는 서비스라서 그런지 할인횟수가 빡빡하다. 업종별로 월 1회의 혜택밖에 제공하지 않는다. 주유는 10만원 주유한다는 가정하에 리터당 1500원으로 계산하면 약 2,6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의료기관 1,000원, 이・미용실 1,000원을 합하면  4,6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애매한 금액이라고 생각한다. 전월실적 없는 체크카드라 기대했지만 해당 서비스를 보고 발급받기에는 무리가 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아직 주요 서비스가 남았다.


2. 주요 서비스

주요서비스

(주요 서비스)


주요 서비스도 역시 할인 조건이 빡빡하다. 업종별 월 2회 혜택은 그렇다고 치지만 전월실적에 따른 할인한도가 적다.


전월실적기준과한도

(전월실적기준과 한도)


한편으로는 신용카드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할인금액이 적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해본다. 할인을 다 받으면 월 9,600원, 약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체크카드는 신용카드 15%보다 높은 30%이다.
하지만 신한이나 KB국민은행에 가면 이보다 혜택 좋은 체크카드들이 많은 듯 하다.


오늘은 전월실적 없는 체크카드, 신협 큐빅 클래식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전월실적 없이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는 것은 좋지만, 할인 한도와 금액이 작다. 월 4,600원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메리트 있게 느낄 수 있는 금액은 아닌 듯 하다.



이 글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