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모르는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및 쉽게 사용하는 방법

목차

    2023. 2. 3. 06:39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하려면 앱을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카드사에서 앱을 활성화하기 위해 당근으로 포인트를 많이 지급합니다. 포인트 사용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결제계좌로 입금 받는 게 가장 쉽고 편리합니다. 의외로 모르는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및 쉽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포인트 사용은 삼성카드 뿐만 아니라 전카드사에 흩어진 포인트를 쉽게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포스팅 하단 포인트 사용에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1.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쉽게 하는 법

    과거에는 카드 사용 금액에 대해서만 포인트를 적립했는데요. 요즘은 그 외에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삼성카드 앱에 접속해서 [혜택] 란에 가 보세요. 여기서 캔디, 롤리팝 캔디를 얻으면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캔디는 10개, 롤리팝 캔디는 1개만 있어도 포인트 교환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포인트-당첨
    삼성카드-포인트-적립

     

    캔디를 넣는 가장 쉬운 방법은 출석 이벤트 참여 하는 것입니다. 매일 룰렛 돌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삼성 카드로 간편결제를 하는 것인데요. 이 때는 스페셜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이나 미션을 통해서 캔디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2. 모니모 이용하기

    모니모는 삼성 금융 그룹에서 운영하는 핀테크 앱입니다. 간편송금, 자산확인, 금융정보 확인 등이 가능합니다. 이 앱을 활성화하기 위해 젤리를 제공하는데요. 이것도 삼성카드 앱 결제 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니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삼성카드 포인트 쉽게 사용하는 법

    삼성카드 [마이] 메뉴에 가면 중간에 받은 혜택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서 보너스 포인트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해당 카드를 선택합니다. 그럼 결제대금 납부, 결제 후 포인트 사용, 연회비납부, 포인트 선물하기 등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제 후 포인트 사용'을 이용하면 포인트로 결제 금액을 납부하고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보다 전카드사 포인트를 계좌로 입금받을 수 있는 아래 방법을 추천합니다.

     

     

    카드사 포인트를 조회하고 계좌로 입금받기 위해서는 다른 앱을 이용해야 하는데요. 내카드 한눈에라는 앱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를 이용해서 포인트 입금받는 방법은 이전에 다루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및 쉽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미션은 퀴즈를 풀어야 하는 등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가장 쉬운 건 출석 이벤트와 간편 결제입니다. 포인트 사용은 계좌 입금이 가장 편리합니다. 이를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Recommendation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