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실적 없는 무실적 주유할인 카드는?!

2020. 2. 5. 06:02

전월실적 기준이 없는 무실적 주유할인 카드는 존재한다. 카드 사용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충족해야 하는 조건들이 있다. 사람들은 이런 조건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카드사에서도 알고 있다. 하지만 체리피커를 막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다. 창과 방패처럼 카드사에서 이를 막기 위한 조건을 걸면 이를 뚫는 고객도 있다. 그러면 카드사에서 다시 이에 대응하는 조건을 만든다. 하지만 그럼에도 우리는 조건 없이 혜택을 보기 원한다. 오늘은 전월실적 조건이 없는 무실적 주유 할인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주유


최근에 출시되는 카드 중에서는 전월실적 없는 주유 할인카드를 찾기 어렵다. 최근에 KB금융 포인트리 카드가 단종되면서, 이제는 2가지 밖에 남지 않은 듯 하다.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다.


1.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는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카드이다. 적립한 포인트는 백화점 상품권, 항공 마일리지 전환, 카드 이용시 포인트 차감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요즘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 참조: 신한카드 포인트 마이신한포인트 현금으로 받기! )

이 카드는 S-OIL과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시 리터당 60원을 적립해준다. 전월 이용실적이 없어도 적립이 가능하며, 월2회 주유금액 20만원까지 적립된다. 물론 연비가 좋은 승용차에 운전을 많이 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메리트 있는 한도와 서비스이다. 리터당 1,500원 가정시 약 4%가 적립된다. 월 8천원, 년기준으로 9만 6천원 적립이 가능하다.


신한하이포인트카드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


신한하이포인트주유혜택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 주유혜택)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서 포인트 적립률이 차이가 나지만 아래와 같이 주유금액은 전월실적 상관없이 적립이 가능한다.  주유전용카드로 사용하기에는 연회비 8천원이 조금 부담스럽긴 하다.

신한하이포인트카드_주유전월실적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주유 전월실적)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를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보자.
( 참조: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 바로가기 )


2. 신한 RPM + Platinum# 카드

신한 RPM+ 카드도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카드이다. 

신한카드RPM+

(신한카드 RPM+ Platinum)


전월 실적이 50만원 미만일 때 리터당 4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주유소/충전소 월 30만원 이용금액까지 적립을 해준다. 리터당 1,500원 가정시 2.7%정도 된다. 30만원을 주유한다면 월 8,000점 적립할 수 있다. 리터당 적립포인트는 적으나, 적립한도가 위에 있는 하이포인트 카드와 동일하다.

신한RPM+주유혜택

(신한 RPM+ Platinum# 카드 주유혜택)


RPM + Platiunm# 카드는 주유전용 특화카드이다.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일 때는 리터당 80포인트가 적립된다. 연회비가 3만2천원으로 비싼 편이지만, 적립조건이 좋다.

신한 RPM+ Platinum#카드를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보자.
( 참조: 신한 RPM+ Platinum# 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3. KB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

KB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는 19년 6월부로 발급이 중단되었다. 전월실적기준 없는 주유할인 체크카드였는데, 아쉽다. 주유소 업종 이용시 3%를 적립해주고 월간 적립한도도 1만점이다. 월 1만점을 적립하려면 340,000원 정도를 주유해야 한다. 요즘은 기름값이 계속 오르고 있어 월 34만원 정도는 주유하지 않을까한다. 체크카드라 연회비가 없는 것이 장점이었다.

금융포인트리_체크카드

(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

금융포인트리_주유혜택

(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 주유혜택)


4. 전월 실적 없는 카드를 사용한다.

언젠가부터 전월 실적이 없는 대신에 1~2% 할인 또는 적립을 해주는 카드들이 출시되고 있다. 할인율은 적지만 실적조건을 고려하지 않고 사용해도 되는 편리함이 있다. 주유도 마찬가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비록 적지만 대표적인 카드로 현대카드 제로가 있다.

* 현대카드 ZERO

   - 모든 가맹점에서 0.7%할인, 생활필수영역 0.5%추가할인, 선결제시 0.3% 추가할인

   - 생활필수영역: 모든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대중교통, 생명보험사 보험료 이용시

* 삼성카드4V3

   - 국내 가맹점에서 0.5%할인, 음식점・병원・약국・해외 이용액 1% 할인, 할인점・주유・온라인쇼핑몰 1.5% 할인


참고로 현대카드 제로는 생활필수영역에 대해서는 1.2%를 할인해준다. 아쉽게도 주유소는 생활필수영역에 포함되지 않았다. 주유소는 선결제까지 할 경우 1%가 할인된다. 선결제는 결제일 전에 카드대금을 납부하는 것이다. 현대카드 제로의 연회비는 5천원이다.
( 참조: 현대카드 즉시결제란? 방법과 해야 되는 이유는?! )

삼성카드 4V3는 전월 실적이 없는 카드로 어디에서 이용하든지 0.5%를 할인해준다. 주유소는 1.5%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4V3의 연회비는 2만원이다. 삼성카드 4V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자.
( 참조: 
삼성카드 4 V3 알아보기 )


이득


오늘은 이렇게 전월실적 없는 무실적 주유할인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할인 조건이 가장 좋은 카드는 신한 RPM+ Platinum#카드이다. 연회비가 3만2천원으로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모든 주유소에서 적립이 가능하다. 전월실적 50만원이 넘으면 리터당 8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므로, 메인 카드로도 나쁘지 않다. 주유카드로만 쓰기에는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도 괜찮다. 다만, 주유소가 현대오일뱅크와 S오일 밖에 되지 않으므로, 근처에 해당 주유소가 있는지 잘 따져봐야 될 듯 하다. 삼성카드 4V3도 전월실적  없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중에서 고른다면 괜찮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