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무료로 티비 다시 보기! (SKT고객만)

목차

    2019. 6. 29. 23:03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편리한 점도 많지만 불편한 점도 있다. 아이폰의 주요 국가가 미국인 만큼 한국에 적합(?)한 앱들이 없는 경우가 있다. 그 중에 하나가 티비다시보기 앱이다. 안드로이드의 경우는 여러가지 앱들이 있어 티비 보는 게 어렵지 않지만 아이폰은 그렇지 않다.

    오늘은 아이폰 무료로 티비 다시 보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아이폰_티비



    요즘은 유투브를 많이 보지만 가끔 티브를 다시 보고 싶을 때가 있다. 토렌트나 웹검색을 통해서 보는 방법도 있지만, 없는 경우도 많고 안전한지 의문이 들때가 있다. 하지만 이것저것 찾아보다보니 SKT를 이용하고 있다면 무료로 티비를 보는 방법이 있었다.


    추천포스트


    그 방법은 'oksusu'를 이용하는 것이다. 옥수수는 SK에서 개발한 모바일 동영사 서비스이다. SKT 고객만 쓸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SKT고객은 무료로 볼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범위는 기본 월정액 상품이다.

    기본 월정액에서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는 실시간TV, 방송VOD, 영화로 3가지다. 방송VOD는 방송 3주후부터 1년이내의 방송을 볼 수 있다. 영화도 기본 월정액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영화만 무료로 볼 수 있다.


    아이폰에서 옥수수앱을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실시간TV_무료보기

    ( 실시간TV )


    방송VOD의 경우 무료로 볼 수 있는 방송은 '기본 월정액 무료'라고 표시되어 있다. SKT브로드밴드를 이용하면 무료로 볼 수 있는 방송과 동일한 듯 하다.


    방송VOD_무료보기

    ( 방송VOD 무료보기 )

    옥수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 야 한다. SKT고객이라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도록 하자.
    ( 참조: 옥수수 SKT무료회원가입 바로가기 )


    오늘은 이렇게 아이폰에서 무료로 티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비록 SKT고객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지만, 실시간TV부터 VOD까지 볼 수 있는 유용한 방법이다. 다른 통신사들도 유사한 서비스가 있지 않을까 한다. 


    PC에서도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앱이 필요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참조: PC에서 안드로이드 어플이나 모바일 게임 실행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