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TAR(엘스타) 클럽 생일 쿠폰 확인하기

목차

    2019. 11. 22. 06:30

    LSTAR(엘스타)는 롯데카드 VIP서비스이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VIP라고 해서 특별한 서비스를 받지는 못한다. 엘스타 클럽의 서비스 중에 생일에 음료 쿠폰을 지급하는 서비스가 있다. 필자도 최근에 쿠폰을 받았다.

    오늘은 LSTAR(엘스타) 클럽 생일 쿠폰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생일



    이전 포스팅에서 엘스타 클럽에는 어떤 서비스들이 있는지 다룬 적이 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도록 하자.

    ( 참조: 19년 롯데카드 VIP혜택 엘스타 알아보기 )


    엘스타 클럽이 되면, 생일 때 음료 쿠폰을 지급해 준다. 생일쯤 지급을 해 주는데 늘 그렇듯 잊어버리고 지낸다. 세상 모든 쿠폰들이 그렇듯이 이 생일쿠폰도 유효기간이 있고, 유효기간이 얼마 안 남았음을 알리는 문자가 온다.


    엘스타클럽_생일쿠폰_유효기간



    그런데 유효기간이 얼마 안 남았는지는 알겠는데, 어디에서 쿠폰을 확인하고 사용하는지 알 수가 없다. (최초에 보낸 메시지에는 쿠폰확인링크가 있다.) 그래서 필자가 어디에서 쿠폰을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다. 생일쿠폰을 확인하려면, 롯데카드앱에서 [라이프] - [생활문화서비스] - 기프티샷(쿠폰)으로 이동해야 한다.


    롯데카드_기프티샷



    기프티샷은 롯데카드에서 운영하는 기프티콘 같은 서비스이다. 롯데카드에서 지급하는 쿠폰이니 자사의 기프티샷으로 지급하였다. 이 곳에서 선물함을 확인하면 생일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선물함

    ( 필자는 이미 사용했다 )


    오늘은 이렇게 LSTAR(엘스타) 클럽 생일 쿠폰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쿠폰을 최초에 확인하고 캡쳐를 해 두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다. 쿠폰을 찾지 못하겠다면 롯데카드 기프티샷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었다.